2022/06/07 32

데상트골프, 프로선수가 검증하고 골퍼들이 열광한 바로 그 골프화 ‘R90’ 완판 재입고

퍼포먼스 골프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의 완판 행진을 기록한 골프화 ‘R90’이 재입고 된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신발 연구 센터인 데상트 DISC 부산에서 분석한 한국인의 발 모양을 토대로 제작된 ‘R90’은, 프로 선수들이 직접 개발 단계부터 참여 및 수 많은 테스트 검증 과정을 거쳐 ‘한국인의 핏’의 새로운 골프화로 많은 골퍼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특히 골프화 시장에서 서양인 중심 핏감과 족형의 골프화로 불편함을 겪었던 한국 골퍼들에게 발등 높고 발볼 넓은 한국인의 발에 완벽히 피팅 되는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이번 시즌 투어에서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는 KPGA 이재경 프로, 함정우 프로, KLPGA 유효주 프로 등 프로선수들이 실제 투어 대회 동안..

패션·예복 2022.06.07

소니코리아, 5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공개 및 예약 판매 실시

소니코리아가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하며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5년 연속 1위 로 큰 사랑을 받아온 무선 노이즈 캔슬링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5세대 모델, ‘WH-1000XM5’를 공개하며, 정식 출시에 앞서 6월 7일(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는 새롭게 적용된 기술을 통해 한층 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 및 오디오 품질을 자랑하며, 8개의 마이크와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은 물론 신형 드라이버와 고성능 부품을 탑재해 몰입감 넘치는 풍성하고 생생한 사운드 경험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이전 시리즈와는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새롭게 돌아왔으며, 그만큼 더욱 편안해진 착용..

신혼가구가전 2022.06.07

더클래스 효성, 6월 맞이 시승 행사 진행...인기 SUV 모델 포커싱

- 더클래스 효성, 6월 맞아 전국 9개 전시장서 메르세데스-벤츠 GLS, GLE, GLC 클래스 등 인기 SUV 모델 포커싱 시승 행사 실시 -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SNS 프로필용 디지털 캐리커처 제작 이벤트 진행 및 개별 포장된 다과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6월을 맞아 주요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모델에 대한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 용인 수지 전시장을 시작으로, ▲15일 안양 평촌 전시장, ▲17일 강남대로·분당·송파·구리·천안·동탄 전시장, ▲24일 청주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GLS, GLE, GLC 클래스 등 인기 SUV 모델의 시승이 이루어진다. 이외에도 전시장별로 더욱 다양한 모델의 시승을 진행될 예정이며, 시승 가능 모델은 전시장..

결혼생활 2022.06.07

MLB, 핫썸머 화보 공개... 쿨한 느낌 가득한 MLB만의 여름 바이브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22SS 핫썸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리조트 휴가부터 풀파티까지 다양하게 여름을 보내는 시간을 담아내며 개개인이 즐기는 럭셔리한 썸머 라이프 스타일과 MLB의 여름 시즌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22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윔웨어, 다채로운 컬러의 티셔츠와 팬츠, 샌들, 라피아햇, 토트백 등 엠엘비의 스타일로 풀어낸 여름시즌 아이템들을 활용한 여름룩을 제안한다. 먼저, 팝한 무드의 일루젼 라인은 모자에서부터 오버핏 티셔츠, 크롭탑, 스윔웨어 뿐 아니라 일상룩으로도 입을 수 있는 스윔팬츠로 구성되어 있다. 일루젼 스윔팬츠는 UV 차단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

패션·예복 2022.06.07

3세대 단백질의 시대…이제 단백질에 '맛'을 입히다

- 1세대 대용량 파우더, 2세대 닭 가슴살 원물에서 ‘맛’을 더한 3세대 단백질로 점차적 진화 - 운동하는 사람들의 전유물로 불렸던 단백질 식품이 대중화되며 ‘맛’에 대한 관심 높아져 -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 초코볼, 커피, 카라멜, 크림치즈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 출시 잇따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단백질 식품이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최근 농심켈로그에서 2030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단백질 가공 식품의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는 2019년 23%에서 2022년 62%로 약 170% 증가, 단백질 식품에 대한 니즈가 점점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낸다. 과거 단백질 식품은 근육을 키우려는 소수 소비자들로 수요가 한정됐지만 최근에는 ..

결혼생활 2022.06.07

[오늘의 운세] 6월 8일(음력 5월 10일, 일진은 임진 壬辰, 손없는 날)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6월 8일 수요일(음력 5월 10일) 손없는 날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임진(壬辰)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Rat)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

인터컨티넨탈, 브래서리 ‘한우 오마카세 스페셜’ 선보여

- 6/8~6/30 한정 기간 동안 4가지의 셰프 스페셜 한우 메뉴 무제한 제공 - 친환경 목장에서 키운 최고급 프리미엄 한우인 ‘우월한우’ 사용한 풍성한 한우 메뉴 선보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가 6월 8일부터 30일까지 최고급 프리미엄 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한우 오마카세 스페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초여름, 몸보신을 위한 보양 한우 메뉴를 한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네이버로 사전 예약 및 결제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해 합리적인 이용이 가능하다. ‘한우 오마카세 스페셜’에서는 프리미엄 우월한우에 셰프의 창의적인 터치를 가미했으며, 즉석에서 신선하게 준비된다. 한우 안심 관자 구이와 가쓰오..

에미레이트 항공, 인천-두바이 노선에 ‘하늘 위의 호텔’ A380 항공기 재투입

에미레이트 항공이 지난 1일부터 인천-두바이 노선에 초대형 항공기 A380 운항을 재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해당 노선에 A380 운항을 전면 중단한지 약 2년 만이다. 인천-두바이 노선에 A380 항공기를 재투입한 것은 격리면제 및 코로나19 규제 완화로 최근 폭증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내린 결정으로,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 A380 운항 재개를 통해 고객들이 에미레이트 항공만의 아이코닉한 기내 서비스를 다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세계에서 가장 큰 여객기로 불리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A380은 퍼스트 클래스의 개인 스위트룸 및 샤워스파, 180도 평평하게 펴지는 침대형 좌석을 자랑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이코노미 클래스의 여유로운 공간 및 맞춤형 조명과 더불어..

사우디아라비아 문화부, 영화 제작비 최대 40% 환급 플랫폼 ‘필름 사우디’ 출시로 문화 산업 활성화 계획 밝혀

사우디아라비아 문화부는 사우디 영화위원회(Saudi Film Commission, SFC)가 영화 제작비의 최대 40%까지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플랫폼 ‘필름 사우디(Film Saudi)’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영화를 촬영할 계획이 있는 제작사라면 누구나 필름 사우디 플랫폼을 통해 지원을 신청할 수 있으며, 현지 사람을 고용하거나 현지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사우디 왕국의 문화, 역사 및 사람들을 담아낸 영화를 촬영하는 제작사는 제작비의 최대 40%까지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이번 플랫폼 출시를 통해 사우디아라비아는 현지에서 활동하는 국내외 영화 제작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해 이들이 국제 영화계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며, 이로써 사우디아라비아는 영화 산업에서 글로벌 ..

결혼생활 2022.06.07

코로나 위험도, 전지역 3주 연속 ‘낮음’…신규발생 11주째 감소

감염재생산지수 10주 연속 1 미만…“10대·20대 발생률 가장 높아” 코로나19 주간 위험도가 전국·수도권·비수도권 모두 3주 연속 ‘낮음’으로 평가됐다. 지난주 발생한 신규 확진자 수는 11주째 감소세를 이어나갔다. 임숙영 중앙방역대책본부 상황총괄단장은 7일 “6월 1주 코로나19 주간 위험도는 전국·수도권·비수도권 모두 ‘낮음’으로 평가됐다”고 밝혔다. 이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정례브리핑을 진행한 임 총괄단장은 “6월 1주 주간 확진자 수는 약 8만 6000여 명으로 하루 평균 1만 2320명이 발생해 전주 대비 33.3% 감소했다”며 “주간 신규 발생도 11주 연속으로 줄었다”고 전했다. 또한 “감염재생산지수는 0.74로 10주 연속 1 미만을 유지했다”면서 “모든 연령대에서 발생률이 감소했으며,..

카테고리 없음 2022.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