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8 30

비오템, 워터러버 팝업 오픈! 트와이스 나연, 류준열과 함께 하는 해양 보호 캠페인

트와이스 나연과 배우 류준열이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진행된 에 참석했다. 지난 5일, 두 사람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BIOTHERM)’의 뮤즈로서 자리를 함께 했다. 뜨거운 여름의 태양 아래서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푸른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와 어울리는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은 보는 것만으로도 더위를 가시게 한다. 두 사람은 무더운 날씨에도 함께 해준 팬들에게 산뜻한 미소로 보답하며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세계 해양의 날을 기념해 비오템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아티스트 파블로 로샤(Pablo Rochat) 와 함께 했다.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로 연출된 팝업 부스와 포토존, 샘플링 등 비오템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 날, 나연과 류준열은 신세계백..

뷰티,피부관리 2022.06.08

카린(CARIN), 서머룩에 포인트를 더해줄 ‘안나N’ 선글라스 출시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2022 S/S 시즌 신제품으로 '안나N (ANNA N)' 선글라스를 출시했다. '안나N'은 카린의 베스트 상품 중 하나인 안나 선글라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기존 프레임과 템플의 무게감을 개선하고자 모두 베타-티타늄으로 제작하여 18g의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고, 탄성까지 강화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컬러감의 렌즈로 카린만의 감성도 엿볼 수 있다. 그린 렌즈가 사용된 C1 모델은 자연의 푸른색과 같은 계열로 편안한 시야를, 브라운 렌즈가 사용된 C2 모델은 피부 톤과 잘 어우러짐은 물론 눈이 선명해지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슬림 하면서도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라운드 쉐입의 안나N은 다가오는 여름휴가와 페스티벌 ..

패션·예복 2022.06.08

파르나스호텔㈜,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 초청 행사 진행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및 운영 중인 파르나스호텔㈜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담아 6월 6일 국가유공자를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사내 국가유공자에게도 감사 선물을 증정했다고 밝혔다. 파르나스호텔㈜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에 감사하는 의미로 식사를 제공했다. 강남구청이 선정한 국가유공자를 6월 6일 현충일 당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 초청하여, 감사의 의미를 담은 식사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사내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족에게도 감사의 선물을 증정했다. ​​​​​​​파르나스호텔㈜는 사내 국가유공자 및 보훈 가족에게 매년 혜택..

[오늘의 운세] 6월 9일(음력 5월 11일, 일진은 계사 癸巳)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6월 9일 목요일(음력 5월 1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계사(癸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Rat)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

8일 오후 6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경제전망' 세계경제 & 한국경제 전망 발표해

- ’22년 세계경제 성장률 3.0%(’21.12월 대비 △1.5%p) - ’22년 한국경제 성장률 2.7%(’21.12월 대비 △0.3%p) OECD는 6.8일(수) 프랑스 시간 11:00(한국시간 18:00)에 「OECD 경제전망(OECD Economic Outlook)」을 발표했다. * (OECD 경제전망) 매년 2회(5~6월, 11~12월), 세계경제+회원국+G20 국가 대상(OECD 중간 경제전망) 매년 2회(3월, 9월), 세계경제+G20 국가만 대상 OECD는 우크라이나 사태 장기화, 中 봉쇄 영향 등으로 세계경제의 회복세가 둔화되고 물가는 크게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다. * 세계경제 성장률(%): (’18) 3.5 (‘19) 2.8 (’20) △3.4 (‘21) 5.8 (’22e) 3.0 (..

결혼생활 2022.06.08

만수르 가브리엘, 마리메꼬와 한정판 캡슐 컬렉션 출시

뉴욕의 모던 럭셔리 브랜드 만수르 가브리엘(Mansur Gavriel)은 핀란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Marimeko)와 함께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연의 형태와 예술로부터 영감을 끌어낸 이번 컬렉션은 만수르 가브리엘의 우수한 장인 정신과마리메꼬의 예술적인 프린트 기술이 결합해 탄생했다. 마리메꼬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마이 야 이솔라(Mai ja Isola)와 안니카 리말라(Annika Rimala)가 디자인한 1960년대의 두 가지 대담한 프린트 디자인과 만수르 가브리엘의 가장 아이코닉 한 디자인과 만나, 버킷 백을 비롯해 5가지 스타일의 가방을 선보인다. 컬렉션 제품의 패브릭은 핀란드 헬싱키에 있는 마리메꼬 자체 프린트 공장에서 인쇄되었으며, 가방은 이탈리아의 가족이 운영하..

패션·예복 2022.06.08

이브자리, ‘베개 선택 시 중요 요소 3가지’ 현황 통계 발표

- 10명 중 7명 잠 잘 때 옆으로 수면 - ‘평균 수면 자세’·’경추 높이’·’선호 경도’ 등 3요소에 대한 현황 나타내는 통계 자료 - 이브자리 무인 베개 체험 공간 슬립라운지 방문 고객 응답 1,424건 분석 - 집계 결과, “측면 수면 67.9%, 경추 높이 3cm 미만 75%, 부드러운 베개 선호 65%”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가 ‘베개 선택 시 중요 요소 3가지’에 대한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통계 결과를 발표했다. 이브자리는 베개 선택 시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하며, 특히 ▲평균 수면 자세 ▲경추 높이 ▲선호 경도 등이 자신에게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와 산하 브랜드인 슬립앤슬립은 위 3가지 항목별 고객의 선택 비율과 조..

신혼가구가전 2022.06.08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타 루프탑 바’ 개장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탁 트인 야외 공간에 앉아 남산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페스타 루프탑 바’를 6월 11일 개장한다. 하절기에만 운영하는 페스타 루프탑 바는 남산과 도심의 전경과 함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는 반얀트리 서울의 단독 건물 ‘더 페스타’의 옥상에 위치해 있다. 안락한 의자와 그늘막 등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했으며 맥주, 칵테일, 샴페인,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와 ‘페스타 바이 민구’ 셰프의 터치가 더해진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된다. 우선 ▲ ’골드..

지베르니(GIVERNY), NEW 밀착 립앤아이 리무버 출시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눈가 자극없이 산뜻한 클렌징을 도와줄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밀착 립앤아이 리무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사라지고 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따듯한 날씨가 연일 지속됨에 따라 야외 활동 수요가 증가하면서 유·수분, 땀에도 번짐 없이 또렷하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위해 밀착력이 강한 아이라이너, 틴트 등 색조화장품 활용이 증가하는 추세다. 잘 번지지 않도록 하는 워터프루프나 밀착력이 강한 제품을 활용한 진한 메이크업이라면 전용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꼼꼼히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지베르니(GIVERNY) 밀착 립앤아이 리무버는 무향·무색소에 투명한 2층..

뷰티,피부관리 2022.06.08

브리티시엠, 스칼프 앰플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 리뉴얼 출시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각종 두피관련 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두피 클리닉을 즐길 수 있는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는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평소 두피 앰플을 사용할 때 우려되는 뭉침 현상 없이 두피를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전용 스칼프 앰플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바다포도 추출물과 마린 콤플렉스가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까지 공급해 두피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뛰어난 쿨링감으로 상쾌함은 물론이고 파라벤이나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등의 유해성분을 배제해 자외선으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뷰티,피부관리 2022.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