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3 35

드렁크엘리펀트, 국내 런칭 이후 첫 팝업 스토어 ‘하우스 오브 드렁크’ 오픈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가 3일부터 12일까지 삼성역 파르나스몰에서 팝업 스토어 ‘하우스 오브 드렁크’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작년 하반기 브랜드 국내 런칭 이후 처음으로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드렁크엘리펀트 스킨케어의 특별한 철학과 효능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픈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으로, 드렁크엘리펀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인 프로그램인 스무디 컨설테이션을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챗봇을 통해 참여하면 자신에게 맞는 스킨케어 제품 조합을 추천받을 수 있다. 드렁크엘리펀트는 피부에 흡수가 잘 되는 바이오컴패티블한 성분으로 텍스처끼리 섞어서 사용했을 때 더욱 시너지 효과가 있어 마치 스무디처럼 제품..

뷰티,피부관리 2022.06.03

파크 하얏트 서울의 코너스톤, 주말 해산물 브런치 선보여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6월 4일부터 9월 4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찰옥수수, 통영 문어 등 지역 식재료를 활용해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주말 해산물 브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주말 브런치는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돋우어 주는 신선한 해산물을 플래터를 시작으로 다양한 쉐어링 애피타이저와 주문 즉시 바로 조리한 개별 서비스 요리들, 메인 요리와 디저트, 이탈리안 와인 한 잔이 포함된다. 마리아주를 선사할 주류 옵션도 눈여겨볼 만하다. 인당 3만원 추가 시, 이탈리안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을, 13만 5천원 추가 시에는 프리미엄 샴페인, 화이트, 레드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매주 토·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

홍순환 개인전 UNFIXED CELL, ‘실존의 좌표’를 찾기 위한 ‘물질과 비물질의 징후’ 통한 질문 던져

- 6월 4일(토요일)에서 6월 19일(일요일) 11시부터 6시까지 - 동대문구 용두동, 삼육빌딩 전관에서 홍순환 개인전 「Unfixed cell」 개회 - 홍순환 개인전 「Unfixed cell」, 복잡한 현대사회에서 ‘실존의 좌표’에 대한 질문 던져 - 홍순환 작가, 물질과 비물질의 징후를 통해 현대인의 직관에 대한 질문 던져 홍순환의 전시 [Unfixed cell]은 규정이나 질서가 와해된 현대사회의 구조를 반영한다. 사회 구조와 질서에 대해 탐구해온 작가는 이번 전시에서 비정형적 질서가 지배하는 현대사회에서 ‘실존의 좌표’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다양한 오브제들은 이성적 질서나 담론에 의해 배치되기 보다는 그 자체로서 직관적 감각작용을 유도한다. COVID19로 인한 팬데믹은 견고하게 생각했던 사..

반려묘의 말 못할 고민... 고양이 턱드름, 이렇게 관리해주세요

“우리 고양이 턱에 검정깨 같은 까만 점이 송송 박혀있어요.”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라면 턱드름이라는 말은 한 번쯤 들어봤을 것이다. 여드름은 고양이에게 흔히 발생하는 피부 질환으로 마치 사람 피부의 블랙헤드와 비슷한 형태로 나타나는데 고양이는 턱에 주로 많이 생기기 때문에 ‘턱드름’이라 불린다. 고양이 턱에는 피지샘이 주로 분포되어 있는데 이 피지샘에서 피지 분비가 과다해지면 그 주위에 염증이 생겨 여드름이 난다. 턱 부위는 그루밍이 어려워 여드름이 더 잘나기도 한다. 품종이나 성별, 연령에 상관없이 어떤 고양이에게도 발생할 수 있으며 초기에 잡지 못하면 2차 감염으로 이어져 흉터 등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집사의 초기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울지마마이펫’에서 고양이 ..

결혼생활 2022.06.03

[오늘의 운세] 6월 4일(음력 5월 6일, 일진은 무자 戊子)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6월 4일 토요일(음력 5월 6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무자(戊子)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Rat)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

유라, 6월 ‘헬로 썸머 프로모션’ 진행…최대 18% 할인 혜택

- 6월 초여름 무더위 대비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가정용‧상업용 커피머신 총 13종 혜택 적용 - 풍성한 사은품 및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스위스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카페음료를 즐기는 여름 홈카페 또는 오피스 카페를 구축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6월 온‧오프라인 ‘헬로 썸머 프로모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유라는 이달 30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총 13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정용 커피머신 할인품목으로는 최신 모델 ‘ENA4’, ‘D4’, ‘Z10’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11종이 해당된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콤팩..

뷰티,피부관리 2022.06.03

파르나스 호텔 제주 7월 오픈 예정, 6월부터 얼리버드 객실 패키지 선보여

- 7월 신규 오픈 앞둔 파르나스 호텔 제주 객실 예약 개시 제주 중문에 럭셔리 리조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오는 7월 22일 그랜드 오픈 예정을 앞두고 오픈 기념 얼리버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30년 이상 운영해온 호텔 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가 제주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선보이는 307실 규모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이다.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내에서도 가장 바다 조망이 뛰어나며, 제주 지역 서핑의 성지로 불리는 중문색달해수욕장과도 도보로 5분 내 접근할 수 있는 독보적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첫 단장한 럭셔리한 신규 객실을 누구보다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호텔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만나..

리더스코스메틱, 선 에센스 최대 60% 할인‘다다익썬(SUN)’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 구매 시 최대 60% 할인을 제공하는 ‘다다익썬(SU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이 다가올수록 자외선 차단이 중요해지는 만큼 자외선 차단제 사용 시 불편감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허옇게 들뜨는 백탁 현상, 모공을 막는듯한 답답함을 느끼기도 하고 여드름성 피부나 민감성 피부는 피부 트러블을 경험하기도 한다.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는 모공을 막지 않는 제형으로 백탁 현상 없이 가볍게 마무리되고 24시간 촉촉함이 지속되는 수분 선 에센스이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임상으로 검증된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가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하게 피부를 보호해 준다..

뷰티,피부관리 2022.06.03

‘고기’에 진심인 대가들이 펼치는 역대급 미식의 향연

- 파라다이스시티, ‘본앤브레드 X 다리오 체키니’ 콜라보 갈라 디너 개최 - 6월 10일 파라다이스시티 ‘새라새’ 레스토랑서 ‘본앤브레드 X 다리오 체키니’ 콜라보 갈라 디너 실시 - 다리오 체키니 방한해 자신만의 철학으로 해석한 최상급 한우 요리 선보일 예정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일상 회복 움직임에 발맞춰 세계적 수준의 프리미엄 만찬을 경험할 수 있는 ‘본앤브레드 X 다리오 체키니’ 콜라보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 ‘새라새’에서 열린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프리미엄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본앤브레드’, 250년 역사의 이탈리아 정육식당 ‘안티카 마첼리아 체키니’의 부처이자 셰프인 ‘다리오 체키니(Dario Cecc..

2022년 1분기 소상공인/소기업/연매출 30억원 이하 중기업 손실보상, 6월 30일(목)부터 신청․지급

6월 3일(금) 손실보상 심의위원회에서 ‘2022년 1분기 보상기준’ 의결 ➊ 보상대상을 기존 소상공인․소기업에서 연매출 30억원 이하 중기업까지 확대 ➋ 보정률을 90%에서 100%로 상향하고, 분기별 보상금 하한액도 5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인상 손실보상 기준 고시 행정예고 등 집행준비가 최종 완료되는 6월 30일(목)부터 신속보상 신청 및 지급 개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 이하 중기부)는 6월 3일(금) 제17차 손실보상 심의위원회(위원장 : 중기부 조주현 차관, 이하 심의위원회)를 개최해, ‘2022년 1분기 손실보상 기준’을 의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보상기준은 지난 5월 29일(일) 국회에서 통과된 2022년 제2회 추경 예산 결과를 반영한 것으로, 그간 코로나19 방역조치로 누적된 손실..

결혼생활 2022.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