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5 19

골든듀, 베스트셀러 ‘모닝듀’를 재해석한 ‘스윙 듀’. ‘트윙클 듀’ 출시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가 모닝듀 출시 20주년 기념 신제품 스윙 듀(Swing dew), 트윙클 듀(Twinkle dew) 목걸이를 선보인다. 두 아이템 모두 골든듀의 대표 시그니처 디자인인 이슬방울 듀(Dew) 모티브를 새롭게 재해석한 디자인이다. ‘스윙 듀(Swing dew)’는 20년 전 첫 선보였던 클래식 모닝듀 펜던트를 새로운 시각으로 표현한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핑크 골드 디자인에 유니크한 곡선 라인을 더해 리드미컬한 입체적 조형미를 완성했다. ‘트윙클 듀(Twinkle dew)’는 금방이라도 떨어질 듯한 이슬방울의 영롱함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으로 더욱 반짝이고 견고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앞면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면과 뒷..

예물·시계 2022.06.05

[오늘의 운세] 6월 6일(음력 5월 8일, 일진은 경인 庚寅)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6월 6일 월요일(음력 5월 8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경인(庚寅)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Rat)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계..

파네라이, 스포티한 감각의 '섭머저블 쿼란타콰트로 루나 로사' 출시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PANERAI)’가 2022 워치스앤원더스에서 우아한 품격과 스포티한 감각이 돋보이는, “섭머저블 쿼란타콰트로 루나 로사(PAM01391)”를 공개했다. 섭머저블 쿼란타콰트로 루나 로사(PAM01391)는 직경 44mm의 스틸 케이스로 요트 레이스를 비롯한 여러가지의 혹독한 환경과 활동도 견뎌낼 수 있도록 고안되었고, 절제된 디자인과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블루, 화이트, 레드의 스트랩 컬러 조합은 어떤 자리에서든 캐주얼한 옷차림과 잘 어울린다. 파네라이 특허의 크라운 보호 장치와 러버 소재를 사용한 크라운 및 단방향 회전 베젤을 섭머저블 쿼란타콰트로 루나 로사(PAM01391)는 깊은 바다의 수압에 계속 노출되어도 견딜 수 있는 필수 다이버 장비로, 3시 방향에 자..

예물·시계 2022.06.05

토리버치, 22 SS 시즌 '티 모노그램 자카드 벨 백' 출시해

TORY BURCH 2022 SS, T MONOGRAM JACQUARD BELL BAG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토리버치에서 22 SS즌을 맞아 “티 모노그램 자카드 벨 백”을 새롭게 출시한다. 빈티지 동전 파우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Bell(종 모양) 쉐입이 특징으로 스트랩 조절을 통해 크로스바디 또는 숄더백으로 연출 가능하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모노그램 자카드에 소가죽을 매치하여 내구성을 더하였으며, 네이비와 헤이즐넛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유니크한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는 “티 모노그램 자카드 벨 백”은 전국 토리버치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 : 850,000원 ​​​​​​​제품 문의 : 토리버치 현대백화점 본점 02-3438-6214 출처 : 웨딩21뉴스..

패션·예복 2022.06.05

부쉐론(BOUCHERON), 방돔 리즈레 컬렉션 선보여

spring-summer 2022 trends 방돔 리즈레 컬렉션은 메종이 사랑하는 건축적 코드, 특히 하늘에서 바라본 방돔 광장의 팔각형 모양을 담고 있다. 블랙 래커는 이 컬렉션의 상징적인 코드로서 다이아몬드 세팅을 장식해왔다. 이제 블랙 래커는 파스텔 톤 컬러의 투르말린, 모거나이트, 그리고 아쿠아마린의 테두리를 장식한다. 모두가 기대하는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며 부쉐론은 SS 시즌 컬러 캠페인을 선보인다. 찰나의 기쁨을 간직하기 위해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컬러 스톤이 컬렉션에 더해졌다. 새로운 시즌 룩에 활기를 더하는 방돔 리즈레를 만나보자. ▷ 펜던트 부쉐론의 시그니처 코드인 방돔 리즈레 모티브의 새로운 컬러로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해보자. 에메랄드 컷 아쿠아마린 또는 모거나이트, 그리고 라운드 ..

예물·시계 2022.06.05

티파니, 갤 가돗 (Gal Gadot)과 함께한 하이 주얼리 캠페인 공개

2022 티파니 블루 북 컬렉션 ‘보태니카 (BOTANICA)’ 가 선보이는 다이아몬드 인텐시브 하이 주얼리의 향연 185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브랜드 하이 주얼리 포트폴리오의 정점을 찍는 2022년 블루 북 컬렉션 ‘보태니카 (BOTANICA)’의 새로운 디자인 그리고 이를 더욱 밝게 빛내줄 세계적인 여배우 갤 가돗과 함께 한 새로운 하이 주얼리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정제된 색감을 배경으로 2022 티파니 블루 북 컬렉션 ‘보태니카 (BOTANICA)’의 주요작으로 손꼽히는 피스들과 함께 아름다운 정원을 수놓은 듯한 갤 가돗의 모습을 담아냈다. 민들레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다섯 개의 독창적인 형태로 변형 가능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 변형 가능한..

예물·시계 2022.06.05

RVN(알브이엔), 로맨틱한 감성을 강조한 '시어 인타샤 슬리브 미니드레스' 출시

- 뉴욕 기반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니트웨어 브랜드RVN(알브이엔) - Sheer Intarsia Sleeve Mini Dress 뉴욕을 기반으로 글로벌 전개를 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니트웨어 브랜드 RVN(알브이엔)에서는 6월을 맞이하여 시어 인타샤 슬리브 미니드레스(Sheer Intarsia Sleeve Mini Dress)을 선보였다. 시어 인타샤 슬리브 미니 드레스(Sheer Intarsia Sleeve Mini Dress)는 RVN(알브이엔)에서 선보이는 하트 형태의 넥라인과 바디콘 쉐입을 결합한 블랙 스트레치 비스코스 소재 미니 드레스이다. 브랜드의 로맨틱한 감성을 강조한 스타일로 우아한 네크라인과 여성스러운 시어 퍼프 소매가 관능미로 완성된 바디 라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팔 소매의..

패션·예복 2022.06.05

지미추(JIMMY CHOO), 2022년 썸머 컬렉션 선보여

JIMMY CHOO UNVEILS SUMMER 2022 CAMPAIGN 지미추는 매디슨 헤드릭(Madison Headrick), 제론 맥킨리(Geron McKinley), 그리고 프레셔스 리(Precious Lee)와 바바라 팔빈(Barbara Palvin)이 함께 한 2022년 썸머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미추(JIMMY CHOO) SUMMER 2022_MAIN EDIT 화려하고 대담한 파티에서의 라인업과 함께 장난스러운 풀사이드에서의 분위기와 매력을 담아낸 이번 캠페인은 ​​​​​​​지미추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담아낸 여름의 이국적인 순간들은 물론 새로운 컬렉션의 대담한 장식, 강렬한 실루엣, 그리고 희망을 담아낸 컬러감으로 가득하다. 이번 시즌에 대해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패션·예복 2022.06.05

MEET THE 232, 제냐(ZEGNA)의 브랜드 가치 캠페인

제냐의 창립자인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1930년대에 브랜드가 중시하는 가치들의 근원인 오아시 제냐(Oasi Zegna)와 제냐 본사를 잇는 44.5km 길이의 232번 도로를 건설했다. 이 길은 오늘날까지 제냐의 영감이 되고 있으며, 제냐와 비슷한 가치관과 사고 방식을 공유하는 인물들을 통해 브랜드가 중요시하는 가치들을 소개하는 MEET THE 232 캠페인을 포함한 제냐가 하는 모든 활동의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MEET THE 232 캠페인의 런칭에는 뮤지션 마라케시와 배우 아이작 헴스테드 라이트, 안무 디렉터 야가모토가 함께 참여해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변화를 주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들은 긍정적인 자신감을 바탕으로 기존의 방식에 도전하고 자신만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 위한 선택을 한다. M..

패션·예복 2022.06.05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 캘리포니안 라이프스타일 클래식한 여름 룩 선보여

로스앤젤레스를 배경으로 프렌치 사진작가 레미 페란테가 담아낸 메종 키츠네의 여름 캠페인은 캘리포니안 라이프스타일을 느긋하고 쿨하면서 유머러스한 무드로 해석한다. 커피 테이크아웃 문화부터 파파라치 컷까지, 독특한 인물들이 더해져 완성된 이번 작업은 로스앤젤레스의 클리셰들을 연상시킨다. 다양한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실루엣을 보여주는 이번 스타일링은 클래식한 여름 룩에 도시적인 엣지를 더한다. 파스텔 컬러, 여름을 닮은 가벼운 패브릭과 데님이 이번 영화 같은 캠페인의 주인공이다. 메종키츠네 https://maisonkitsune.com/kr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예복 2022.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