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6 33

보테가 베네타, 워드로브 04 컬렉션 ‘브릭 카세트(BRICK CASSETTE)’ 백 선보여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2022년 프리폴 컬렉션인 ‘워드로브 04(WARDROBE 04)’ 컬렉션에서 한층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더한 ‘브릭 카세트(BRICK CASSETTE)’ 백을 선보인다. ‘브릭 카세트’ 백은 하우스의 대표적인 핸드백 컬렉션인 ‘카세트’ 백을 보다 넉넉한 쉐입으로 실용성을 더한 스타일로 재구성되었으며, 부드러운 바디와 가벼운 무게감으로 데일리 스타일링에도 적합하다. 바디 전체를 아이코닉한 인트레치아토 위빙 기법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지퍼 락 형식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자아낸다. 또한, 스트랩에는 메탈 핀으로 손쉽게 조절 가능하여, 적당한 길이감으로 숄더 백 혹은 토트백 형식으로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베이직한 블랙과 시원한..

패션·예복 2022.06.16

호카(HOKA®), ‘FLY HUMAN FLY™(플라이 휴먼 플라이)’ 캠페인 전개

- 전 세계 동시 오픈 캠페인 통해 러닝으로 변화되는 삶의 경험을 제안 - 브랜드 대표 아이템 마하 시리즈 신상품 마하5 선보여 미국 데커스 브랜드(Deckers Brands)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호카(HOKA)가 첫 번째 글로벌 캠페인 ‘FLY HUMAN FLY(플라이 휴먼 플라이)’를 선보인다. 호카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FLY HUMAN FLY’는 러너들이 경험할 수 있는 성취 및 그들이 가진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보여주며, 호카와 함께 러닝을 시작하는 이들의 새로운 고지를 향한 목표를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 영상에는 러닝이 가지는 의미와 러닝 활동이 주는 긍정적인 파급 효과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다. 호카는 브랜드 특유의 대담한 컬러를 사용하여 강렬한 ..

패션·예복 2022.06.16

필리핀항공, 7월부터 세부·보라카이 및 부산-마닐라 노선 운항 재개

7월 23일부터 인천-세부, 인천-보라카이 매일 운항 6월 30일부터 부산-마닐라 주 4회 운항 인천-마닐라 노선도 오전편 주 2회, 저녁편 매일 운항으로 주 9회 운항 필리핀항공은 해외여행 수요 회복에 맞춰 7월부터 필리핀 주요 직항 노선 운항을 순차적으로 재개한다. 운항 재개 노선은 인천-세부, 인천-보라카이, 부산-마닐라 등 3개 노선이다. 필리핀항공의 인천-세부 노선은 7월 23일부터 재개되며, A321 기종으로 매일 운항한다. 인천공항에서 오후 9시 5분 출발, 세부 공항에 오전 0시 35분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항공편은 세부 공항에서 오전 0시 40분에 출발, 인천공항에 오전 6시 25분 도착한다. 필리핀항공의 인천-보라카이 노선도 7월 23일부터 재개되며, A321 기종으로 매일 운항한다. ..

라엘, 19일까지 ‘최대 36% 할인’ 여름맞이 올리브영 행사 진행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CJ올리브영에서 최대 36% 할인 혜택이 포함된 여름맞이 행사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라엘의 여름맞이 할인 행사는 덥고 습한 여름, Y존 케어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라엘은 오는 19일까지 대표 인기 품목들을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라엘은 아마존 1위 생리대인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포함해 ‘유기농 순면커버 팬티 라이너’ 등 10종을 15%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 Y존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 ‘천연 여성 청결제’까지 각각 20%, 3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탐폰, 청결 티슈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

뷰티,피부관리 2022.06.16

[오늘의 운세] 6월 17일(음력 5월 19일, 일진은 신축 辛丑, 손없는 날)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6월 17일 금요일(음력 5월 19일) 손없는 날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신축(辛丑)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캐논코리아, 15일부터 18일까지 제31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2022) 참가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 https://kr.canon) 가 오는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31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 2022, 이하 P&I 2022)’에 참가한다. 이번 P&I 2022에서 캐논코리아는 경영 통합에 따라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으로 재탄생한 캐논의 혁신 메시지를 ‘캐논으로 보다, 캐논이 보여주다’라는 테마로 선보일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의 부스는 입력부터 출력까지 모든 프로세스의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원웨이(일방) 동선으로 기획했다. 관람객은 참가 업체 중 최대 규모의 캐논코리아 부스에서 ▲EOS R7 & EOS R10 신제품 체험존 ▲다양한 화각의 렌즈 존 ▲뉴 콘셉..

카테고리 없음 2022.06.16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 출시

호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밀키트로 손쉽게 즐기는 홈 다이닝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14일 집에서도 품격 있는 셰프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는 프리미엄 가정식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으로, 재료 선정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모든 과정에서 워커힐 셰프 군단의 까다로운 검증을 통과해 탄생했다. 워커힐은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HMR 제품과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RMR 제품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워커힐 브랜드의 맛을 다각적으로 경험하고, 보다 다채롭게 한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계획이다. 누구나 손쉽게 품격 있는 다이닝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

부킹닷컴, 아태지역 ‘여행 안심도 지수(Travel Confidence Index)’ 발표

韓, 가장 큰 여행 동기는 정신적 재충전 - 아태지역(APAC) 11개국 11,000명 대상 설문조사 결과 한국 여행 안심도 지수 9위 기록 - 한국인 5명 중 4명 향후 1년 내 여행할 의향 있지만 3명 중 1명만 변수도 감수할 것이라 응답 - “그냥 떠나고 싶은” 아태지역 여행객들과 비교해 한국은 ‘정신적 재충전’ 중시 - 여행할 때 한국인의 가장 큰 고려사항은 아태지역 우선순위인 ‘안전’보다 ‘비용’ 아시아 국가들이 지난 몇 년간의 엄격한 국경 통제 및 봉쇄 기간을 거쳐 비로소 여행의 빗장을 열기 시작한 가운데, 디지털 여행 선도 기업 부킹닷컴이 최초로 아태지역(APAC) ‘여행 안심도 지수(Travel Confidence Index)’를 선보인다. 아태지역 11개국 총 11,000명을 대상으로 진..

스노우피크 어패럴, 류승범이 제안하는 일상 속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여름 시즌을 맞아 배우 류승범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류승범은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표정과 스타일로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자연스러운 스타일에서 묻어나는 내추럴함과 류승범 특유의 이미지가 더해져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분위기를 담아냈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그래픽 티셔츠를 포인트로 하여 시원하고 밝은 느낌을 더해주고 있다. 화보 속 류승범은 무심코 지나치는 일상의 장면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무드로 표현하며 평범한 일상에 생동감과 활기를 불어넣는다.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이는 그래픽 티셔츠도 주목해 볼 만하다. 캠핑 기어, 자연 등을 모티브로 아웃도어 감성을 담은 그래픽 티셔츠는 가벼운 레저 활동 및 일상..

패션·예복 2022.06.16

욜로 지고 팸잼 소비 트렌드 뜬다, 여름휴가 앞두고 가족과 함께 재미 찾는 마케팅 활발

- 혼자가 아닌 가족과 시간을 보내면서 재미와 편의를 우선시하는 팸잼 소비 트렌드 열풍 - 코로나19 여파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가족 중심의 소비 생활 주목 - 유통업계, 다가오는 여름휴가 앞두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팸잼족을 위한 마케팅 활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점차 일상을 회복해 나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지난 3년여 동안 코로나로 달라진 일상은 이후에도 계속되고 있다. 특히, 비대면 생활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늘어났다. 최근 서울시에서 발표한 서울 여성 및 남성의 생활 실태를 담은 ‘2021년 서울시 성인지 통계’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남녀(여성 57.6%, 남성 55.1%) 모두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증가했다..

신혼가구가전 2022.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