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8 15

무더운 여름 날의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줄리버티 X 간트 캡슐 컬렉션 공개

70여년 전통의 오리지널 아메리칸 프레피 브랜드 간트가 무더운 여름날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리버티 X 간트 캡슐 컬렉션(LIBERTY x GANT Capsule Collection)’을 선보인다. 간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캡슐 컬렉션은 영국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리버티 패브릭이 사용되었으며, 기존 간트가 중점적으로 전개하던 남성 상품이 아닌 여성 상품을 중심으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무더운 여름날 우아하면서도 위트 넘치는 아이템으로 표현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강렬한 패턴의 맥시 드레스부터 화려한 남성 셔츠까지 16가지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크, 비스코스, 초미세 면과 같은 고급스러운 직물이 사용되어 관능적이고 여성스러움을 선사한다. 화려하고 관능적인 무드가 매력적인 ‘리버..

패션·예복 2022.06.18

[오늘의 운세] 6월 19일(음력 5월 21일, 일진은 계묘 癸卯)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6월 19일 일요일(음력 5월 2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계묘(癸卯)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에어서울, 휴가철 앞두고 ‘괌’ 특가‧제휴 프로모션 실시

▶ 6-8월 괌 항공권 선착순 특가 이벤트 ▶ 괌 여행 기념 포토북 제작해 기내서 특별한 추억 선물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인천~괌 노선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에어서울은 17일 오전 10시부터 괌 노선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류세와 공항세를 포함해 편도총액 195,400원부터의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에어서울 괌 이벤트 페이지에서 2만 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할인 및 정상 운임에 적용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탑승기간은 6월 17일부터 8월 28일까지다. 더불어, 에어서울 포토북&사진인화 브랜드 ‘스냅스’와 제휴해 괌 탑승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포토북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일부터8월 28일까지 인천~괌 노선 항공권을 예매한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북 유어 서머 패키지’ 출시

푸른 야자수 아래서 즐기는 이국적인 여름 휴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여름 휴가철 맞아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북 유어 서머 패키지(Book your Summer Package)’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제주 경관을 품은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및 조식 뷔페 2인, 아름다운 표선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 혜택 등이 담겼다. 호텔 투숙 시에는 야자수 나무 아래 밀짚 파라솔과 라탄 소재의 선베드 및 테이블이 마련돼 있어 하와이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비치 클럽’ 2시간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 투숙 시에는 해비치 야외 수영장의 시그니처인..

KENZO(겐조), FW22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 중 첫 번째 드랍 선보여

프랑스 패션 하우스 브랜드 겐조(KENZO)는 아티스틱 디렉터 니고(Nigo)의 예술적 지휘하에 전개되는 FW22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 중 첫 번째 드랍(Drop)을 올 6월 선보였다. 니고(Nigo)는 겐조 하우스 설립자인 겐조 다카다(Kenzo Takada)가 디자인한 ‘양귀비(The Poppy)’를 메인으로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의류와 액세서리 아이템에 그래픽을 담아 겐조의 정신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월, FW22 여성·남성 파리 패션쇼에서 처음 공개된 컬렉션에는 다양한 워크웨어와 테일러링, 그리고 드레스와 치마 등에서 '양귀비(The Poppy)' 패턴을 선명하고 경쾌하게 강조하였다. 더불어, 데님 소재의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하며 '양귀비(The Poppy)' 프린트의 모자, 부츠,..

패션·예복 2022.06.18

카타르항공, 창사 25년 만에 15억 4천만 달러의 기록적인 이익 발표

카타르항공 그룹이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역대 가장 강력한 재무성과로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카타르항공 그룹 내부 2021/22년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이는 카타르항공 역대 최고 연간 이익을 200% 초과한 수치이다. 전 세계적으로 항공 산업이 가장 어려웠던 시기에 카타르항공은 고객의 요구와 진화하는 시장에 민첩하게 반응해 세운 성공 전략과 전 세계 직원들의 헌신 덕분에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번 이익은 카타르항공 그룹의 역대 최고 기록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올해 회계 연도의 재무 결과를 발표한 모든 항공사 중 최고 기록이다. 카타르항공 그룹은 2021/22 회계연도에 56억 리얄(QAR), 미화 기준 15억 4천 만 달러의 기록적인 순이익을 냈다고 밝혔다. 전체 수..

결혼생활 2022.06.18

국내 고위험군 대상 4차접종 효과 분석 결과, '중증화 예방효과 50.6%, 사망 예방효과 53.3%'

▷ 코로나19 예방접종 추진 현황 (60세 이상 4차접종) 인구 대비 30.2%, 6월 말 기준 대상자 대비 34.1% (3차접종) 전체 인구 대비 65.0%, 6월 말 기준 대상자 대비 74.9% ▷ 60세 이상 연령층 4차접종 시행 중증·사망 예방 및 오미크론 유행 지속, 신규 변이 바이러스 유행 등 불확실성을 고려하여 4차접종 시행, 특히 80세 이상 적극 권고 ▷ 코로나19 4차접종 효과 분석 결과 면역저하자, 요양병원‧시설 구성원에서 3차접종자 대비 4차접종으로 감염, 중증화, 사망에 대한 추가 예방효과를 확인 ▷ 코로나19 재감염 추정사례 현황 - 국내 재감염 추정사례는 68,177명(0.379%)이며, 최근 확진자 규모 감소에 따라 재감염 추정사례 발생 규모도 감소하는 경향을 보임 - 그럼에..

카테고리 없음 2022.06.18

인터컨티넨탈, 프리미엄 부티크 와인샵 신규 오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1400여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보유한 ‘부티크 와인샵’을 1층 그랜드 델리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WSET(The Wine & Spirit Education Trust) 와인 전문가 인증을 취득한 소믈리에가 상주하며 고객별 최적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호텔 부티크 와인샵이다. 오픈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와인 에코백과 토트백, 우드치즈보드를 증정하고, 풍성한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랜드 델리 부티크 와인샵은 희소성 높은 그레이트 빈티지 와인부터 프랑스, 이태리, 미국 등 국가별 최고급 와인, 비건, 내추럴, 유기농 등 최신 트렌드의 자연 친화적 와인, 한정 수량 판매 와인, 아트 컬래버레이션 ..

확진자 격리의무 현행 7일 유지 및 4주 단위 재평가 실시

▶ 전문가 의견을 반영한 격리의무 전환 기준 마련 및 현 상황 평가 결과, 현행 7일 격리의무 유지 및 4주 단위 재평가 시행 결정 Maintain current 7-day quarantine and decision made after re-evaluation every 4 weeks (전환 기준) 유사 호흡기 감염병인 인플루엔자 수준의 중증도(사망자 수 및 치명률)를 핵심지표로, 유행 예측, 초과 사망, 변이 바이러스 및 의료체계 대응 역량 등을 보조지표로 사용하여 정성적으로 평가 (현 상황 평가) 유행상황이 호전되고 있으나 전환기준 지표 달성에는 다소 미치지 못한 것으로 평가, 사망 등 발생상황을 안정적으로 관리하여 하반기 예방접종으로 안전하게 이행하기 위하여 현 격리의무 유지 필요 ▶ 요양병원·시설..

카테고리 없음 2022.06.18

테리 소재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휴양지 룩 추천

베스 가운이나 타월에 주로 활용되는 테리 소재가 뉴트로 무드에 힘입어 패션 아이템으로 다시 돌아왔다. 통기성이 좋고 가벼워서 휴양지에서 빛을 발하는 부드러운 테리 소재로 올 여름 휴양지 룩을 연출하자. ▶ 스윔웨어 스타일링 휴양지로 떠날 계획을 세웠다면 이제 스윔웨어를 살펴볼 차례다. 첫 번째로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그라데이션 비키니를 선택한다면 시선을 집중 시킬 수 있다. 비키니가 자칫 부담스럽다면 위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테리 소재 티셔츠를 착용하자. 테리 소재는 물이 묻더라도 금방 마르는 소재로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화사한 컬러의 상하의를 선택했다면, 휴양지 필수템인 쪼리와 선글라스도 밝은 컬러를 활용하자. 자연스럽게 생기를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이다. ▶ 리조트웨어 ..

패션·예복 2022.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