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6 16

2022 캘빈 클라인 씨케이원 썸머 데이즈 출시

캘빈 클라인 프래그런스에서 잊지 못할 여름철 로드 트립을 제안한다. 새로운 풍경, 로맨틱한 석양, 별빛 아래에서 친구들과 나누는 웃음, 그리고 끝없이 이어지는 길… 이 모든 것들이 선사하는 최고의 해방감이 눈 앞에 펼쳐진다. 캘빈 클라인 프래그런스에서 선보인 이번 시즌 향수는 영국의 아티스트 해리 카트라이트(Harry Cartwright)와 협업을 진행했다. 작가의 대표적인 시리즈 작업인 미국의 이미지에서 보이는 특유의 시그니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프래그런스는 우리를 미 서부 지역으로 데려가 여름 여행을 시작하게 한다. 혁신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광경이 펼쳐지는 듯한 느낌의 여름 감성을 일깨우고 찬미하는 이번 향수는 행복과 태양빛의 계절, 여름에 바치는 러브 레터이다. 캘빈 클라인에서 CK 원 ..

뷰티,피부관리 2022.06.06

[오늘의 운세] 6월 7일(음력 5월 9일, 일진은 신묘 辛卯, 손없는 날)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6월 7일 화요일(음력 5월 9일) 손없는 날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신묘(辛卯)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Rat)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

불가리의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정신 '맨 레더 컬렉션'으로 선보여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가 럭셔리의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형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불가리 맨 레더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맨 레더 컬렉션의 캠페인은 불가리 앰배서더이자 배우 겸 아티스트인 야마시타 토모히사(Yamashita Tomohisa)가 함께했다. 새로운 불가리 맨 레더 컬렉션은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트렌디한 쉐입이 조화를 이루며 신선한 색상과 새로운 소재,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제작되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불가리 맨 레더 컬렉션은 디자인과 환경 보호를 위한 움직임이 함께 할 수 있다는 불가리의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정신을 보여준다. 제작 과정에서 에너지 및 물 사용량, 폐기물 처리 및 재활용, 제한물질 관리를 거칠 뿐 아니라 이번 컬렉션의 모든 가방 안감..

패션·예복 2022.06.06

써모스, 여름 시즌 맞아 ‘펫팸족’ 사로잡는 제로퍼제로 콜드컵 출시

써모스가 제로퍼제로와 손잡고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오래도록 시원하게 아이스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콜드컵 라인업을 선보였다. 시원한 커피나 티 등의 얼음이 가득 담긴 음료를 담기에 제격인 써모스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콜드컵은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유용한 제품이다. 써모스의 스테디셀러인 콜드컵에 제로퍼제로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 일러스트레이션을 입힌 '파스텔 소프트 콜드컵'은 강력한 보냉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중시하는 MZ세대, 특히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에게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반려견이 있는 소비자라면 강아지가 앙증맞은 일러스트로 그려진 써모스X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콜드컵 신제품을 놓치지 말자. 써모스X제로퍼제로 '파스텔 소프트 콜드컵’은 ..

결혼생활 2022.06.06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 반포동 7층 쇼룸 '인테리어 트렌드' 선보여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 코리아는 1969년에 론칭하여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녔다. 자국 내 40여 개 매장을 보유하며 최대 시장 점유율을 지키고 있는 덴마크 국민 가구 브랜드이다. 2018년 4월 일바의 수출형 브랜드인 ‘아이디디자인’ 법인은 아시아 국가 중 국내에 최초로 진출했으며, 2020년부터 브랜드명을 일바로 통합하였다. 일바의 제품은 북유럽의 추운 지역에서 자란 튼튼한 목재로 제작하기 때문에, 가구 자체의 퀄리티와 제품력이 우수할뿐 아니라 다양한 컬러 및 재질 등으로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비스포크 가구이다. 일바는 유럽의 300여 곳에 달하는 가구 생산업체와 계약을 맺고 있어 발주를 진행해 가구가 판매되기 때문에 가격 대비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신혼가구가전 2022.06.06

일바코리아, 커버 교체로 집안 분위기 살리는 'NewYork 소파' 선보여

최근 쇼호스트 김우리가 3년째 사용한 소파 커버를 새롭게 교체하며 봄 인테리어로 포인트를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우리는 스타일리스트 출신의 쇼호스트로 인플루언서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우리 가족은 2020년 초 온라인 집들이를 통해 공개한 일바코리아의 소파를 3년째 사용해오고 있다. 그레이에서 핑크로, 올봄에는 핑크에서 머스터드로 소파 커버를 교체하며 색다른 봄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김우리가 사용한 소파는 덴마크 홈퍼니싱 가구 브랜드 일바의 베스트셀러 New York 소파이며, 원하는 컬러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또 김우리와 같이 사용 중인 커버를 교체하여 소파나 가구를 새로 구입하지 않아도 실내 인테리어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커버 교체가 가능한 소파의 또 다른 장점은..

신혼가구가전 2022.06.06

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힐링 테라피 – 세이지 그린’ 제안

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INUS, 대표 홍승렬)가 일상의 힐링과 재충전을 도와주는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힐링 테라피 – 세이지 그린’을 제안한다. ‘세이지 그린’은 일상에서 축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를 욕실에서 여유롭게 머물며 휴식과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욕실 패키지 ‘힐링 테라피’ 라인 제품이다. 특히 한국 컬러테라피협회에서 테라피 효능을 인증받은 톤 다운된 그린 컬러의 타일을 적용해 긴장을 완화하고 감정의 균형 회복에 도움을 준다. 밋밋한 벽에 입체감을 주는 템바보드 디자인의 세이지 그린 타일, 부드러운 화이트 벽타일, 크고 작은 테라조 칩이 돋보이는 논슬립 바닥 타일의 조합으로 개성 있는 욕실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자연의 감성을 담은 우드 계열의 욕실 가구와 함께 행잉 플랜트, 미니 화분..

신혼가구가전 2022.06.06

리뉴얼 출시 후 더욱 새로워진 v:habit(브이해빗)의 ‘비바리버’

에스디생명공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habit (브이해빗)’에서 피로회복 간(肝) 영양제 ‘비바리버’(1포(3정)*30포*120,000원)를 리뉴얼 출시했다. 비바리버에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 130mg,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 200mg, 활력충전을 위한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5종이 함유되어 있다. 바쁜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 잦은 다이어트를 하는 다이어터, 가사 스트레스와 쉴 틈 없는 육아로 피로한 일상을 보내는 주부 등 현대인들에게 추천하는 피로회복 제품이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v:habit (브이해빗) 홈페이지( vhabit.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 v:habit (브이해빗)..

결혼생활 2022.06.06

포트넘 앤 메이슨, ‘플래티넘 주빌리(Platinum Jubilee) 컬렉션’ 출시

영국 왕실의 역사와 함께해온 깊은 전통의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 포트넘 앤 메이슨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기념하여 ‘플래티넘 주빌리(Platinum Jubilee) 컬렉션’을 출시했다. 포트넘 앤 메이슨의 플래티넘 주빌리 컬렉션은 차, 비스킷, 티웨어 등을 포함한 40여개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여왕을 기리기 위한 2년간의 오랜 준비 끝에 탄생한 디자인인 ‘Behind the crown’에서는 하나의 커다란 왕관 모양 속에서 엘리자베스 여왕과 관련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여왕의 결혼 당시 기념품들과 여왕의 애칭인 은방울꽃, 결혼 선물인 하이데라바드 로즈 브로치, 웨딩 드레스 패턴뿐만 아니라 수십 년간 여왕의 사랑을 받아온 웰시코기가 중앙에, 런던 템즈강의..

신혼가구가전 2022.06.06

소니코리아,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F4 광각 파워 줌렌즈 국내 출시

-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F4 광각 파워 줌 렌즈 SELP1635G 국내 출시 - F4 고정 조리개가 선사하는 탁월한 표현력으로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된 경험 제공 - 소니, SELP1635G 렌즈 출시로 총 66개 E-마운트 렌즈 라인업 완성 소니코리아가 풀프레임 광각 파워 줌렌즈 ‘FE PZ 16-35mm F4 G(이하 SELP1635G)’를 국내 출시한다. 소니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총 66개로 구성된 E-마운트 렌즈 라인업을 완성했다. SELP1635G는 소니의 렌즈 설계 기술력을 총집합해 제작한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1] 풀프레임 광각 파워 줌 렌즈다. 더욱 향상된 화질과 압도적인 AF 성능, 뛰어난 조작성은 물론, F4 고정 조리개로 탁월한 표현력과 제어 기능을 더해 크리에이터들에게 최적화된 경..

신혼가구가전 2022.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