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2 12

프랑스 비건 니치 향수 르 쿠방, 신제품 ‘아쿠아 파라디시’ 출시

프렌치 비건 니치 퍼퓸 브랜드 ‘르 쿠방’에서 사랑스런 장미 정원의 향기를 담아낸 신제품 ‘아쿠아 파라디시’를 출시한다. 르 쿠방의 ‘아쿠아 파라디시’는 경이로운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코롱 보타닉 인텐스 컬렉션’ 중 하나로 동이 트기 시작하는 이른 아침의 장미 정원을 부드러운 프루티 플로럴 향기로 표현해냈다. 신선한 핑크 베르가못의 탑 노트를 시작으로 상쾌한 제라늄과 우아한 로즈가 어우러진 하트 노트로 이어지며 넘치는 활력을 선사한다. 이어 베이스 노트의 바이올렛으로 마무리 되며 풍성한 플로럴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르 쿠방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00mL 구매 시 10mL 미니어처 1종과 샘플 1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쿠아 파라디시’를 포함한 르 쿠방 제품은 현대백화..

뷰티,피부관리 2022.06.12

[오늘의 운세] 6월 13일(음력 5월 15일, 일진은 정유 丁酉)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6월 13일 월요일(음력 5월 15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정유(丁酉)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더 머천트 오브 베니스, 노빌 오모 컬렉션 Nobile Homo Collection

노빌 오모(Nobil Homo)는 더 머천트 오브 베니스의 남성 향수 컬렉션으로 여행과 무역활동을 통해 많은 부를 창출했던 고대 베니스 귀족 남성을 오마주했다. 베니스의 전통 패브릭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패턴으로 빚어진 글라스 보틀과 고급스러운 실버 캡으로 완성한 노빌 오모 컬렉션의 패키징은 베네치아 퍼퓨머리의 장인 정신과 높은 퀄리티를 상징한다. ▷ 베네치안 블루 Venetian Blue EDP 장엄하면서도 우아한 바다와 베니스의 풍요로움에서 영감을 받은 베네치안 블루는 모던 푸제르 계열로 새로운 형태의 중독성있는 무드를 펼처보인다. 이끼, 패출리에 자작나무를 더한 스모키한 베이스 노트에 레몬과 베르가못의 청량함이 사과, 파인애플의 쥬이시한 향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프레시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향을 ..

뷰티,피부관리 2022.06.12

나스(NARS), 썸머 언레이티드 컬렉션 출시

▶ 나스의 아이코닉한 쉐이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컬렉션 ▶ 관능적인 컬러와 감각적인 텍스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로 썸머 글로우 룩 연출 ▶ 감각적인 색감과 활용도 높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새로운 제형의 립 마스크와 바디 오일, ▶ 아시아 한정으로 선보이는 블러쉬 듀오, 블러쉬 브론저 듀오의 5종으로 구성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여름의 찬란한 태양 빛을 담은 글로우 룩을 선사해 줄 ’썸머 언레이티드 컬렉션(The Summer Unrated Collection)’을 출시한다. ‘썸머 언레이티드 컬렉션’은 나스의 아이코닉한 쉐이드 오르가즘과 라구나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순수와 열정을 넘나드는 듯 서로 상반된 매력을 가지고 따..

뷰티,피부관리 2022.06.12

레스케이프, AHC와 협업한 ‘파리 판타지’ 패키지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뷰티 브랜드 AHC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어메니티를 이용하며 스위트 객실에서 프랑스 파리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파리 판타지(Paris Fantaisie)’ 패키지를 2022년 7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와 콜라보레이션하여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어메니티 4종 ‘파리 판타지’ 에디션은 레스케이프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 고풍스럽고 우아한 어반 프렌치 무드를 담아 제작되었다. ‘파리 판타지 에디션’은 호텔 곳곳을 은은하게 물들인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장미향에서 영감을 받아 로즈 머스크 플로럴 향의 ‘판타지 로지(Fantaisie Rosie)’ 향을 담았다. 푸르른 베르가못과 그린 노트가 마치 싱그러운 장미 정원을 거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마이스킨솔루스, 민감한 피부를 토닥여주는 민토단 캠페인 진행

“내 피부에서 찾은 답” 모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 (MY SKIN SOLUS)’는 뜨거워지는 날씨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돌려줄 민토단 캠페인을 진행한다. ‘민토단’이란 ‘민감한 피부를 토닥여주는 단짝 친구’의 줄임말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모든 이들에게 단짝 친구 같은 피부 진정 솔루션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민토단 캠페인은 민감한 피부에 뛰어난 진정 효과가 있는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라인 3종’ 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은 끈적임이 없고 산뜻한 사용감의 고농축 진정 앰플이다. 카밍 리페어 앰플의 주요 성분인 ‘베타-시토스테롤’은 식물이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물질로 민감한 피부에 특히 효과적이고, 외부 자..

뷰티,피부관리 2022.06.12

딥티크(diptyque), 2022 ‘썸머 에센셜’ 컬렉션 출시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다가오는 여름철 필수품으로 브랜드의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인 지중해 연안의 자연을 담은 2022년 ‘썸머 에센셜’ 컬렉션을 출시한다. 딥티크는 브랜드의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인 지중해 자연을 예찬하며 이에 헌정하는 2022년 ‘썸머 에센셜’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 창립자들은 지중해 연안에서 줄곧 휴식을 즐겼는데, 이 곳에서 찾아낸 수많은 원료와 추억들은 훗날 딥티크 브랜드 정신과 여러 향수의 기조가 되었다. 2022년 여름을 맞아 그들에게 특별한 장소로서 기억되는 지중해를 상징하는 향기들로 후각적 기억을 재현하고자 이번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프랑스 아티스트 매튜 코세(Matthieu Cosse)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2022년 ‘썸머 에센셜’..

뷰티,피부관리 2022.06.12

캐논, EF 시네마 렌즈의 새로운 시리즈 ‘플렉스 줌 렌즈’ 2종 발표

캐논(Canon Inc.)은 시네마 스타일의 영상을 더욱 효율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EF 시네마 렌즈 라인업의 새로운 시리즈 ‘플렉스 줌 렌즈’ 2종을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광각 줌 렌즈 CN-E20-50mm T2.4 L F/FP ▲망원 줌 렌즈 CN-E45-135mm T2.4 L F/FP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시네마의 고품질 영상미를 담을 수 있도록 설계된 대구경 렌즈로, EF 시네마 렌즈 라인업의 스타일과 사용 편의성을 이어가면서 수준 높은 광학 설계 및 성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캐논은 광각 20-50mm, 망원 45-135mm 초점거리의 렌즈를 도입함으로써 기존 단초점 렌즈 6종과 동일한 범위를 아우르는 줌 렌즈를 갖추게 됐다. ‘플렉스 줌 렌즈’ 시리즈는 뛰어난 범용성으로 영화, T..

신혼가구가전 2022.06.12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라운지, 프리미엄 샴페인과 플래터를 함께... ‘샴페인 플렉스’ 프로모션 선보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높은 층고 대형 통창으로 자연 채광과 도심 뷰를 즐기며 프리미엄 샴페인과 특별한 플래터를 즐길 수 있는 ‘샴페인 플렉스(Champagne Flex)’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연간으로 이용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에는 향긋한 흰 꽃향과 잘익은 과일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고품격 샴페인의 대명사, ‘떼땅져, 녹턴 시티 라이트 (Taittinger, Nocturne City Light)’ 1병이 준비되며 이와 페어링 하여 함께 맛볼 수 있는 특별 플래터 메뉴로는 프로슈토와 메론, 참깨 스틱, 치아시드 칩 등이 다양한 종류의 치즈와 함께 제공되어 봄맞이 여유로운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샴페인 플렉스’는 오전 11시부터 오..

와콤,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렌지의 인터뷰 영상 공개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은 국내 대표 제페토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렌지’의 인터뷰 영상을 와콤 공식 유튜브 채널 와콤 x 크리에이터 프로젝트에서 공개했다. 렌지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59만 팔로워를 보유한 1세대 ‘제페토 크리에이터’다. ​​​​​​​가상현실 속 아이템을 제작하고 판매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플랫폼 ‘제페토 스튜디오’가 출시된 후, 100만 건 이상의 아이템을 직접 제작 및 판매했을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메타버스 전문 기업 렌지드(LENGED)를 설립해 운영하는 등 전문 크리에이터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와콤 x 크리에이터 영상에서는 렌지의 작업 환경과 노하우는 물론, 제페토 ..

결혼생활 2022.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