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2 23

탑걸, 일상에서 당당함을 표현하는 ‘컷아웃룩’ 제안

스타코퍼레이션의 패션 베이직 전문 브랜드 탑걸(TOPGIRL)이 올 여름 트렌드로 ‘컷아웃 패션’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작년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시작으로 ‘걸크러쉬’, ‘걸스힙합’ 키워드가 주목 받으면서, MZ 세대 패션 트렌드는 한층 더 대담해졌다. 기존 유행하던 모든 체형을 커버하는 통 넓은 스트릿 패션보다는 몸에 딱 붙는 핏팅감에 바디라인을 드러낼 수 있는 애슬레틱 라인의 크롭탑, 바디수트 같은 스타일이 ‘힙한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의복의 일부를 잘라내 당당하게 신체 부위에 포인트를 주는 ‘컷아웃 (Cut-out)’ 룩은 개인의 개성과 강점을 잘 살릴 수 있게 도와준다. 이는 끝없이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 하는 젊은 세대에게는 자신을 더욱 과감하..

패션·예복 2022.06.02

에어서울 ‘랜선 리오프닝 페스티벌’ 실시 ‘국제선 최대 93% 할인’

▶ 국제선 본격 재개 앞두고 6-8월 파격 특가 제공 ▶ 괌, 다낭, 나트랑, 보라카이 등 국제선 항공권 편도총액 139,900원부터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6월 7일(화) 오전 10시부터 ‘랜선 리오프닝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오늘(2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본격적인 국제선 운항 재개를 앞두고, 최대 93%까지 할인되는 항공권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노선은 나트랑, 보라카이, 다낭, 괌의 4개 노선으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총액이 ▲ 나트랑 139,900원, ▲ 보라카이 139,900원, ▲ 다낭 150,300원, ▲ 괌 174,900원부터다. 탑승 기간은 6월부터 8월까지며, 최저가가 오픈되는 날짜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지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지난 4월 진행된 오프..

[오늘의 운세] 6월 3일(음력 5월 5일, 일진은 정해 丁亥)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6월 3일 금요일(음력 5월 25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정해(丁亥)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Rat)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 & 포맨 올인원 크림’ 올리브영 출시

얼굴부터 바디까지 민감 여드름성 피부 집중 케어!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바디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퍼펙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와 민감 건조한 문제성 남성피부를 위한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을 올리브영에서 출시한다.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 미스트’는 등드름, 가드름, 몸드름으로 고민하는 피부를 위한 산뜻한 바디 미스트이다. 바디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두꺼운 각질층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네 가지 각질케어 성분(AHA,BHA,LHA,PHA)으로 집중 관리해주고, 식물 유래 진정성분과 멘톨 성분이 자극 받은 바디 피부를 순하고 상쾌하게 쿨링 진정시켜준다. 360도 분사용기로 손 닿기 어려운 등 부위도 편리하게 케어 가능하며, 마를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는 퀵 드라잉 포뮬라로 분사 후 바..

뷰티,피부관리 2022.06.02

대담한 모험을 위한 8인승 오프로더,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30 세계 최초 공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자동차 전문가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올 뉴 디펜더 90과 110에 이어 넓은 3열 좌석으로 최대 성인 8명까지 탑승이 가능한 올 뉴 디펜더 130이 지난 31일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고 밝혔다. 올 뉴 디펜더 130은 압도적인 전지형 주행 능력과 견고함을 정의해온 디펜더의 광범위한 성능을 가장 궁극적으로 보여주는 모델이다. 올 뉴 디펜더 130은 익스테리어 및 인테리어의 디자인 변화와 첨단 기술을 접목해 디펜더가 지닌 내구성과 성능에 편안함이 더해져 완벽한 균형을 이루도록 완성됐다. 올 뉴 디펜더 130은 자체 색상 팔레트에 세도나 레드(Sedona Red) 컬러 옵션을 새롭게 추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기존 브라이트 팩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확장형 브라이트 팩(Ex..

결혼생활 2022.06.02

부킹닷컴, 지속가능한 여행을 실천할 수 있는 2022년 주요 여행지 7선 선정

전 세계적으로 ESG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속가능한 여행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 부킹닷컴이 최근 발표한 ‘2022년 지속가능한 여행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인의 74%가 지속가능한 여행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응답했고, 80%가 올해 지속가능한 숙소에 적어도 한 번은 머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부킹닷컴은 지난해 도입한 ‘지속가능성 실천 숙소’ 배지를 통해 전 세계 각 숙소가 환경과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실천하고 있는 다양한 조치를 알리고 있으며, 지속가능성 검색 필터를 마련하여 이러한 숙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부킹닷컴은 올해 지속가능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전 세계 여행지 중에서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숙소의 비..

‘올포유’ 골프라인, 완성도 높은 콜라보 영상 화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No.1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한국모델협회(KMA) 신예 모델과 함께한 골프라인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영상과 화보는 ‘2022 페이스 오브 코리아’에서 위너로 뽑힌 신예 모델 이현휘, 채병은과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모델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페이스 오브 코리아’는 아시아 엘리트 모델 대전인 ‘페이스 오프 아시아’의 한국 대표 모델 선발전으로 ‘올포유’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모델들과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진행, 골프라인의 액티브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화보에 가득 담아냈다. ‘올포유’ 관계자는 “한국모델협회 신예 모델과 지난해 7월 제주 썸머 에디션 콜라보를 진행한 결과,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올..

패션·예복 2022.06.02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탐코야 빙수로 여름 나기 ‘써머 딜라이트’ 패키지 선보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여름휴가 & 시티뷰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패키지 ‘쿨 써머 딜라이트(Cool Summer Delight)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쿨 써머 딜라이트 패키지’는 2022년 탐코야 할매니얼 빙수 & 코지 한 객실에서의 1박으로 완벽한 호캉스를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는 패키지다. 올해 출시한 할매니얼 빙수는 ‘할매니얼’(할머니 + 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으로, ‘할매 입맛’을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건강한 맛을 추구하는 남녀노소 모두를 위해 준비 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고소한 콩고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팥앙금을 얹고 인절미 토핑을 올려 달콤함을 한 층 높였다. 빙수 바우처는 투숙당 1회..

피부 온도 낮추는 쿨링 화장품 대세

예년보다 더위가 이르게 찾아오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다. 낮 최고 기온이 30도에 이르는 등 여름철 평균 기온이 높아지면서 피부 온도 역시 크게 상승하고 있다. 강한 자외선과 열감으로 피부 온도가 상승하면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겉은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수분이 부족해지면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 속은 메마르고 당기는 속 건조가 나타나기 쉽다. 때문에 한여름에는 피부 온도 케어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평소 물을 자주 섭취해 체내 수분을 유지·보충하거나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제품을 사용하면 뜨거운 날씨에 손상된 피부를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이에 이른 더위를 맞아 피부를 차갑게 식혀주는 쿨링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 쿨링 진정 얼음크림, 리얼베리어(Real Barri..

뷰티,피부관리 2022.06.02

6월중 버스기사 특별지원금 1인당 300만원 지급

- 전세·노선(민영) 버스기사 대상 2,589억원 코로나-19 특별지원 국토교통부(장관 원희룡)는 지난 5월 ‘22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을 통해 편성된 「코로나-19 대응 버스기사 특별지원금」의 지급을 6월중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경은 지난 3월 제1회 추경에 이어,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득이 감소한 버스기사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전세버스 기사(3.5만 명), 민영 노선버스 기사(5.13만 명) 총 8만 6천 3백명에게 1인당 300만원씩 지급한다. 「코로나-19 대응 버스기사 특별지원금」은 공고일 기준 60일 이상 근무하고 있는 전세버스 및 민영 노선버스 기사 중 소득 감소를 증빙한 경우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 중 세부적인 사항은 6월 3일부터 각 지자체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해 공고되며..

결혼생활 2022.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