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1 23

젠하이저, 운동 마니아를 위한 무선 이어폰 ‘스포츠 TW’ 출시

- Follow Your Own Track, 스포츠와 음악을 위해 설계된 단 하나의 이어폰 - 고음질 스테레오 사운드와 강력한 베이스로 스포츠에 활력을 제공하는 이어폰 - 적응형 음향 기능인 ‘포커스 앤 어웨어’를 탑재해 실내·외 다양한 스포츠에 특화 젠하이저가 음악을 즐기는 운동 마니아를 위해 실내·외 스포츠 활동에 특화된 고음질 무선 이어폰 ‘스포츠 TW(SPORT True Wireles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포츠 TW’는 진동판에 전송되는 음향신호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트루 리스폰스(True Response)’ 기술을 적용해 음질의 왜곡이 없는 균형 잡힌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젠하이저가 개발한 7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선명한 음질과 강력한 베이스를 재생..

신혼가구가전 2022.06.01

라브아, 신개념 주거 ‘셀립’ 입주민 대상 향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프리미엄 비건 홈케어 브랜드 ‘라브아(Lavoir)’가 향 큐레이션 서비스의 일환으로 1인 가구 주거 브랜드 ‘셀립 여의’에서 입주민 대상 비건 홈케어 체험 서비스를 운영한다. 1인 가구들의 새로운 주거 대안으로 떠오른 ‘코리빙(Cooperative+Living, 공용 공간과 문화 시설을 공유하며 여러 입주민이 생활하는 주거 공간)‘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셀립(célib)’은 여행과 일상, 업무와 여가의 경계가 흐려지는 시대에 더 확장된 개념의 주거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여러 입주자들이 각자의 방에서 생활하면서 라운지·주방·오피스룸·홈짐 등의 공용 공간과 문화 시설을 공유하고, 서울 전역 및 여러 휴양지에 생기는 셀립 네트워크 전체를 휴식처이자 아지트, 작업실이자 놀이터로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결혼생활 2022.06.01

[오늘의 운세] 6월 2일(음력 5월 4일, 일진은 병술 丙戌)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6월 2일 목요일(음력 5월 4일) 손없는 날.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병술 (丙戌)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Rat)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

이미 여름 시작, 여름철 비염은 에어컨 조심부터

지난달부터 이른 더위가 시작되면서 일교차가 커져 건강 관리에 주의보가 켜졌다. 연일 높은 기온이 지속되어 이미 여름이 시작된 셈인데, 특히 냉방기 사용까지 늘어나 실내외 온도차까지 커지면서 더욱 면역력이 떨어질 위험이 커졌다. 흔히 일교차가 커지면 면역력이 떨어진다고 한다. 이는 온도 변화에 대응하는 신체의 시스템 때문이다. 기온이 오르거나 내려가면 신체는 날씨에 적응하는 과정을 거치는데, 피부, 근육, 신경 등 신체 조직이 에너지를 소모해 체온을 조절하게 된다. 체온 조절에 에너지를 과다하게 사용하면 면역력이 나오는 면역세포가 사용할 에너지가 줄어들어 면역력까지 떨어지는 원리다. 체온이 1도 떨어질 때마다 30% 정도의 면역력이 떨어진다. 일반적으로 여름은 비염이 줄어드는 시기다.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

결혼생활 2022.06.01

한국 찾은 브라질 축구스타 네이마르와 푸마의 인연

오는 6월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한국 축구 대표팀이 브라질과 평가전을 치른다. 브라질과의 평가전은 지난 2019년 아랍에미리트에서의 경기 이후 3년 만이고, 한국에서의 평가전은 2013년 이후 9년 만이다. 브라질 국가대표 팀은 피파 랭킹 1위로 이견의 여지없지 이번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의 강력한 우승후보이고, 이번 평가전 또한 유럽 리그에 맹활약하고 있는 공격진들이 총출동한다. 삼바축구라고도 불리는 브라질 축구는 빠른 스피드, 화려한 개인기 등 특유의 플레이 스타일로 상대편을 압도한다. 그리고 그런 브라질 축구의 중심에는 브라질 최고의 축구스타 네이마르가 있다. 92년생, 한국 나이로 올해 31살인 네이마르는 브라질 최고의 축구스타로 꼽히고 있다. 2009년 데뷔부터 두각을 드러내며 각종 상을 ..

패션·예복 2022.06.01

H&M, 멤버십 회원 대상 ‘멤버십 혜택 주간’ 진행

6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멤버십 혜택 주간 진행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6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전국 H&M 스토어 및 온라인스토어( hm.com )에서 ‘멤버십 혜택 주간’을 진행한다. 멤버십 혜택 주간에는 H&M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요가 체험 이벤트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되는 경품 행사에는 H&M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또한, 제휴 할인 쿠폰 증정, 회원 특별가, 얼리 엑세스, 보너스 쿠폰, 생일 쿠폰 및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의 경우에는 10% 할인 혜택 등 웰컴 혜택도 주어진다. H&M 멤버십은 H&M 앱과 H&M 온라인 스토어( hm.com/kr ) 또는 H..

패션·예복 2022.06.01

SPC 배스킨라빈스, 6월 ‘너로 정했다! 이브이’ 출시

피카츄, 꼬부기에 이어 이브이 아이스크림! 포켓몬과의 만남은 계속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콘텐츠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이달의 맛 ‘너로 정했다! 이브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너로 정했다! 이브이’는 인기 포켓몬 ‘이브이’의 귀여운 외모를 모티브로 한 아이스크림이다. 달콤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바닐라, 풍미 가득한 캐러멜 아이스크림 3종이 조화를 이루고, 여기에 크래클 퍼지 리본과 초콜릿 크런치 볼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완성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과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달의 음료로는 달달한 멜론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이상해씨 멜론 블라스트’, 새콤달콤한 복숭아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

결혼생활 2022.06.01

리본카, 안전한 나들이 위한 ‘차량 관리’ 팁 공개

- 일상 회복 본격화로 차량 이용한 여행 및 여가 활동 증가, 차량 점검 및 관리 필요성 증대 - 여름철 맞이 안전 주행 위해 에어 필터∙에어컨 필터 및 엔진 오일∙타이어 점검 필수 - 평상시 각종 필터 및 오일 등의 필수 소모품 관리 필요, 편리한 방문 점검 서비스 이용도 대안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일상 회복이 본격화된 가운데, 연일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며 차량을 이용한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도 부쩍 늘고 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는 출발 전 꼼꼼한 차량 점검으로 예기치 못한 사고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차박∙캠핑 열풍으로 여가 활동 시 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한 만큼, 평소에도 각종 필터와 오일 등의 필수 소모품 교체 주기를 파악해 차량 상태를 쾌적하게 관리하는 것도 ..

결혼생활 2022.06.01

시바스12, 컨템포러리 프레스티지 코드가 담긴 강렬한 리스테이지 바틀 공개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를 대표하는 글로벌 위스키 아이콘 ‘시바스 12(CHIVAS 12)’에서 브랜드 헤리티지와 컨템포러리 프레스티지 코드가 모두 담긴 리스테이지 바틀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새 단장에 나섰다. 시바스(CHIVAS)는 새로워진 위스키 소비 층(19세 이상 성인)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과 협업을 통해 한정판 ‘시바스 XV 발망 컬렉션(CHIVAS XV Balmain Collection)’을 선보이며 젊어진 위스키 소비 층들의 취향을 성공적으로 저격했다. 이번 리스테이지 바틀 역시, 자기표현과 개성을 중시하는 새로운 소비 층들이 열광하는 럭셔리하고 힙한 스트릿 컬처 무드에 맞춘 디..

결혼생활 2022.06.01

[영상] 영화 같이 고혹적인, AVIGAIL 아비가일 웨딩드레스 화보 촬영 현장 엿보기

영화 같이 고혹적인, AVIGAIL 아비가일 웨딩드레스 화보 촬영 현장 엿보기 더 많은 웨딩 영상은 웨딩21 공식 유투브인 "WE-DDINGs 위-띵스 스튜디오"에서 볼 수 있다. 아비가일 웨딩드레스 http://www.avigail.co.kr/ 예약 및 문의 02-548-1844-5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드메 2022.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