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7 24

더마펌(DERMAFIRM), 차별화된 엑소좀 기술 접목한 ‘RX 바이오 엑소좀 앰플’ 4종 출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차세대 전달 기술인 ‘엑소좀(EXOSOME)’을접목시킨 병·의원 전용 ‘RX 바이오 엑소좀 앰플’ 4종을 출시했다. 현재 화장품 업계를 비롯해 제약, 바이오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엑소좀’은 세포 간 신호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는 약물전달체로, 유효성분을 더욱 깊게 전달해 빠르고 높은 효능을 발현시킨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 적용된 엑소좀의 기술은 기존 제품들과 달리 더마펌만의 독자적인 연구 기술 노력의 결실로써, 기술의 안정화에 성공하여 기존 추출물 대비 효능과 지속성을 더 높인 것이 차별화된 장점이다. 더마펌의 ‘RX 바이오 엑소좀 앰플’은 피부 고민 타입별로 선정된 우수한 엑소좀을 라인별 유형성분과 접목시킨 제품으로, 목적에 따라 데일리 케어 또..

뷰티,피부관리 2022.06.17

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도심 속 정원 '클라랑스(CLARINS)' 가든 성수

유럽 No.1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랑스가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클라랑스 가든 성수'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연과 식물에 대한 특별한 사랑으로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클라랑스의 브랜드 DNA를 담은 도심 속 정원이다. 성수동에서 만나는 프렌치 서머 가든, '클라랑스 가든 성수'는 예약이나 입장료 없이 누구에게나 활짝 열려있다. 향기로운 꽃들과 싱그러운 식물들이 가득한 정원 곳곳에는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이 숨어있다. 100% 당첨 럭키드로우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고, 피크닉 컨셉트 포토 존에서 클라랑스 모델인 오마이걸 아린의 광고 캠페인처럼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2022년 6월 신제품 '립 컴포트 오일'과 클라랑스 베스트셀러들도 자유롭게 체험 가능하다. '클라랑스 가든 성수' 가드..

뷰티,피부관리 2022.06.17

[오늘의 운세] 6월 18일(음력 5월 20일, 일진은 임인 壬寅, 손없는 날)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6월 18일 토요일(음력 5월 20일) 손없는 날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임인(壬寅)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아웃도어로 스포티룩 데일리하게 입기

최근 일상 속에서 아웃도어로 스포티하면서도 힙한 포인트를 주는 패션이 늘고 있다. 코로나가 풀리면서 스포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운동이 우리 일상에 친숙히 다가온 만큼, 스포티 룩 역시 데일리룩과의 경계가 모호해질 정도로 트렌디하고 세련되게 변했다. 예쁜 운동복을 입기 위해 운동을 시작하는 이들도 있을 만큼 매력적인 스포티 룩이 가득해졌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스포티룩에서 가장 걸치기 좋은 윈드브레이커. 박시하지 않으면서 크롭한 기장의 윈드브레이커를 미니스커트와 매치하여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주고, 운동화를 더해 편안한 데일리룩을 완성 해보자. 여기에 데님 스커트의 컬러감을 맞춘 패션 시계와 무난하지만 스포티한 감성을 더해주는 숄더백을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캐주..

카테고리 없음 2022.06.17

한국국제교류재단(KF), 독일 '카셀 도큐멘타15' 초청 전시 지원

- 국내 프로젝트팀 ‘이끼바위쿠르르’의 출품작 “미역이야기” 및 “열대이야기” KF(Korea Foundation,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 이근)는 6.18(토)부터 9.25(일)까지 독일에서 열리는 〈카셀 도큐멘타15(Kassel documenta fifteen)〉에 초청된 프로젝트팀 ‘이끼바위쿠르르(Ikkibawikrrr)’ 전시를 지원한다. 도큐멘타는 1955년 창설 이후 지금까지 5년 주기로 개최되며 매회 100일간 독일 카셀 전역에서 열리는 현대미술제로서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미술행사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이끼바위쿠르르(舊믹스라이스) 팀은 “Seaweed Story(미역이야기)”와 “Tropics Story(열대이야기)”를 주제로 한 비디오 내러티브 작품을 동 미술제에 출품해 오토네움 자..

부산 초대형 복합문화공간, ‘밀락더마켓’ 7월 1일 오픈한다

야경맛집, 더베이101 이어 부산 핫플 명성 잇는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2330평 규모 푸드 앤 라이프 스타일 마켓 볼거리와 미식 체험, 유니크한 문화공간 구성으로 차별화된 부산 관광 콘텐츠 제공 MZ 세대 겨냥한 꿈의 무대, ‘버스킹 스퀘어’ 조성해 문화예술 콘텐츠 제공 7월 1일 부산 수영구 민락동에 복합문화공간 ‘밀락더마켓(Millac the Market)’이 오픈한다. 밀락더마켓은 키친보리에가 부산의 랜드마크 ‘더베이101’, 다대포 ‘올드트리마켓’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밀락더마켓은 기존 복합 쇼핑 공간과는 차별화한 열린 광장형 체험 공간을 지향하고 사람과 사람, 아티스트와 관객, 맛있는 음식과 소비자, 로컬과 문화를 연결하는 ‘가교(Bridge)’의 역할로 지..

결혼생활 2022.06.17

페르노리카 코리아,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의 날 맞아 환경보호 활동 진행

글로벌 와인 및 스피릿 기업인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페르노리카 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의 날 (Responsib’ALL Day)’을 맞아 서울 및 주요 도시에서 나무심기 및 수질 정화 등 환경보호 활동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 진행되는 ‘사회공헌 활동의 날 (Responsib’ALL Day)’은 페르노리카 그룹의 지속가능경영(Sustainability & Responsibility) 로드맵 아래,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비롯한 전세계 18,500여명의 페르노리카 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날이다. 올해 주제는 ‘자연 환경 보호 및 생물 다양성 보전’으로, 세계 각지에서 토양과 자연환경 보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

결혼생활 2022.06.17

락앤락, 컬러 스테인리스 쿡웨어 ‘가드니아’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김성태)이 컬러 스테인리스 쿡웨어 ‘가드니아’를 출시하고, 16일(목) 와디즈를 통해 선론칭한다. 통 3중 스테인리스 쿡웨어 ‘가드니아’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안전성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겸비한 키친테리어 아이템이다. 락앤락은 스테인리스 소재 쿡웨어 아이템은 투박하거나 예쁘지 않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심미성을 강화했다. 우아한 유선형의 플라워 모티브 디자인에 크리미한 옐로우 컬러를 입혀 식탁 위에 피어난 꽃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쿡웨어 몸체뿐만 아니라 뚜껑까지 컬러를 입힌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360도 완벽한 테이블 셋팅을 가능하게 한다.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성, 기능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세심한 설계도 빼놓지 않았다. 국내 생산 프리미엄 ..

신혼가구가전 2022.06.17

세계 최초 AI x NFT x Art 콜레보레이션 전시회 ‘소울나이트’ 20일 개막

세계최초로 AI, NFT, ART 콜라보레이션 전시 ‘소울나이트(Soul Night)가 오는 6월 20일부터 6월 23일까지, 4일간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NFT 인큐베이터 ‘에이온 스튜디오(Aeon Studio)와 커먼컴퓨터에서 운영하는 ‘AI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한다. 글로벌 NFT 행사인 NFT.NYC 2022에 모인 전 세계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NFT 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꼴하우스(col:HAUS) 소속 장승효, 로아(ROA)의 참여도 눈길을 끈다. 먼저 장승효 작가는 한국의 대표적인 미디어 아트 작가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소울픽션(Soul Fiction) 프로젝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총 21점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많은 예술가와 기업들과의 콜라보..

공시가 상승으로 늘어난 주택 재산세 부담, 공정시장가액비율 인하로 덜어준다 (Q&A)

- 60→45%로 지방세법 시행령 개정 - 공정시장가액비율 조정 관련 예상 Q&A 행정안전부(장관 이상민)는 6월 16일(목) 공시가격 상승에 따른 1주택자 세부담 완화 방안으로, 공정시장가액비율을 현행 60%에서 45%로 하향 조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정부는 당초「지방세특례제한법」을 개정하여 재산세 과세표준을 2022년 대신 2021년 공시가로 적용*하기로 하였으나, 최근 국회 입법 논의동향 등을 감안하여「지방세법 시행령」을 개정하기로 한 것이다. ​​​​​​​* 최종 세부담은 ’21년 세액과 ’22년 세액 중 적은 금액으로 동결 이는 법 통과가 지연될 경우 공시가 상승분이 세부담에 반영되어 최대 30%까지 인상*될 수 있는 점을 감안, 7월 감면된 고지서 발송을 위해서는 시행령 개정이 불가피하다고 ..

결혼생활 2022.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