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9 27

레페토, 뉴 디자인 티파니(TYPHANIE) 출시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에서 새로운 썸머 디자인 슈즈 ‘티파니(TYPHANIE)’를 선보인다. ‘티파니’는 V자형 데콜테 라인과 포인티드 토 디자인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뽐내는 발레리나 슈즈로, 모던한 감성이 돋보이는 사이드 트임이 특징이다. 컬러는 베이지와 블랙 총 두 가지로 출시됐다. 가볍고 시원한 착화감의 ‘티파니(TYPHANIE)’는 전국 레페토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공식 홈페이지: https://www.repetto.kr/ - 문의: 02-540-2065 (레페토 압구정 로데오점) - 매장: 압구정 로데오점, 삼청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대구점/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패션·예복 2022.06.09

소니코리아,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고음질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링크버즈 S’ 국내 정식 출시

소니코리아가 편안한 몰입을 선사하는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고음질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링크버즈 S(LinkBuds S)'를 6월 9일(목)부터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일(목)부터 3일(금)까지 양일 간 진행된 예약판매에서 한정된 초기 출시 입고분 전량이 성황리에 완판되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고음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링크버즈 S는 자연스러운 주변 소리를 통해 벗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 및 무선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Resolution Audio Wireless)까지 구현해 일상의 소리를 듣다가도 버튼 한번 클릭을 통해 몰입으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음악 또는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

신혼가구가전 2022.06.09

신일, 롯데홈쇼핑에서 ‘최고급 무선 BLDC Fan(팬)’ 긴급 앵콜방송 진행

- 9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약 2시간(125분) 동안 홈쇼핑 판매 진행 - ‘최고급 무선 BLDC Fan(팬)’ 지난 방송 완전 매진에 이어, 홈쇼핑 긴급 앵콜 편성 - 방송 중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여름 냉방가전을 찾는 움직임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에 선풍기 출고량(에어서큘레이터 및 특수팬 포함)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신일에 따르면 지방선거와 현충일 연휴가 있던 최근 10일(5월 29일~6월 7일) 선풍기 출고량은, 어린이날 등 황금연휴 기간이 겹쳐 있던 지난달 10일간(4월 30일~5월 9일) 보다 약 242%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신일은 오는 9일 저녁 8시 40분부터 ..

신혼가구가전 2022.06.09

자율주행차 서울 강남 달린다…차선변경·회전·유턴 등 스스로

레벨4 자율주행 시범 운행…이르면 8월 일반인 대상 무상 서비스 국토교통부와 서울시, 현대차가 협업해 서울 강남 테헤란로와 강남대로 등 혼잡도심에서 ‘레벨4’ 자율주행차 시범운행을 진행한다. 이번 시범운행을 거쳐 이르면 오는 8월에 국민 누구나 체험할 수 있도록 무상으로 서비스를 공개하고, 모바일 어플을 통해 예약, 차량 호출, 경로 지정 등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9일 서울 강남 현대오토에버 사옥에서 현대자동차가 개최한 ‘자율주행 로보라이드 시범운행 착수행사’에 참석해 연구진들을 격려하고 자율주행 로보라이드를 시승했다. 원 장관과 오세훈 서울시장은 이날 행사에서 일반 국민 대상 서비스 공개에 대비해 자율주행 기술과 안전을 사전 점검했다. 또 2025년 자율주행 대중교통 상용화와..

결혼생활 2022.06.09

’22년 장수 소상공인 롤 모형(모델) 백년가게·백년소공인 1차 선정

- ‘22년도 1차 백년가게 107개사, 백년소공인 67개사 선정 - 장수 소상공인 성공모형(모델) 확산을 위한 ‘22년도 1차 백년가게 107개사, 백년소공인 67개사 선정 - 선정업체의 지속성장을 위해 온·오프라인 판로(라이브커머스, 박람회 등)와 시설개선(안전·위생, 매장환경 등), 종합 홍보 등 지원 ​​​​​​​- 백년가게·백년소공인 신청은 상시 가능하며, 국민추천제를 통해 국민들의 직접 추천(업력 20년 이상, 백년가게)도 가능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이영, 이하 중기부)는 6월 10일(금), 장수 소상공인 성공모형(모델) 확산을 위한 백년가게 107개사와 백년소공인 67개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 업종별(개사) : - 백년가게 (음식점)74, (도소매)18, (서비스)15 - 백년소공인 (기계..

결혼생활 2022.06.09

[오늘의 운세] 6월 10일(음력 5월 12일, 일진은 갑오 甲午)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6월 10일 금요일(음력 5월 12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갑오(甲午)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Rat)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세계 최대 사진 대회 ‘2023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개최

- 전세계 사진작가들이 선보이는 예술, 세계 최대 사진 대회 - 전문 사진작가, 아마추어 사진가, 대학생과 청소년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글로벌 사진 대회 - ‘지속가능성 상(Sustainability Prize)’ 도입을 통한 수상 기회 확대 -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자유롭게 신청 가능 소니가 후원하고 세계사진협회(WPO)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사진 대회 ‘2023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2023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 SWPA)’의 참가 신청이 시작되었다. 올해 16회를 맞은 ‘2023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는 유스(Youth) 부문 및 스튜던트(Student) 부문을 새롭게 단장하고, ‘지속가능성 상(Susta..

결혼생활 2022.06.09

남성 삶의 질 높이는 온열 요법 프리미엄 '자온 양변기'

코로나 팬데믹 가속화로 일상 속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건강 관리에 있어 기본적으로 체크해야 하는 부분은 혈액순환이다. 온 몸에 혈액이 잘 돌아야 전체적인 몸의 상태가 개선되기 때문이다. 혈액 순환에 효과적인 온열 요법은 좌욕, 좌변기이다. 좌변기를 사용해 온열을 꾸준히 쐬면 체내의 NK 면역세포가 활성화되어 면역력이 증가한다. NK세포는 면역 세포 중 유일하게 암, 바이러스와 같은 비정상 세포를 찾아내 파괴하는 세포로, 각종 질환 발병의 원인이 되는 면역기능 저하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온열 요법은 성인 남성의 50%가 한 번쯤 경험하는 ‘비뇨기 질환’을 완화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하복부의 체온이 올라가면 전립선과 정낭의 내부 근육이 이완돼 염증이 가라앉게 되며 더불..

카테고리 없음 2022.06.09

밀레(Miele), ‘고급 의류 케어’ 디지털 캠페인 & 의류건조기 전용 액세서리 출시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세탁은 물론 옷감 손상을 최소화해 소중한 고급 의류를 새것처럼 오래 유지해주는 밀레 W1 드럼세탁기, T1 의류건조기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전하는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진행한다. 밀레는 총 3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을 통해 밀레만의 트윈도스 세제 자동 투입 시스템을 통해 ‘옷감까지 안티에이징(노화 방지)’ 관리해주는 세탁 기술력과 환경까지 고려한 밀레의 지속가능성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세계 최초 2단계 액체세제 자동투입 기능인 ‘트윈도스’와 특허 받은 드럼통 내부 표면 ‘허니컴 드럼’으로 섬유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W1 드럼세탁기 핵심 기술력을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또한, 옷감을 보호하는 정밀한 건조는 물론, 낮은 에너..

신혼가구가전 2022.06.09

엔데믹 전환으로 다시 시작하는 2022년을 새롭게 계획하고 기록하는 아이템 인기

코로나19 팬데믹이 엔데믹 체제로 전환되며 일상 회복이 치열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집콕’ 생활을 했던 기간이 2년을 넘어섰던만큼 보복 심리감에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MZ세대 사이에선 다시 개최되는 페스티벌 사전 예약과 제주 한달살기 계획 등 새로운 이벤트 스케줄링으로 분주하다. 최근 여행업계는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항공권 가격도 덩달아 오르고 있다. 국제선 노선은 아직 정상화되지 않은 데다 유류할증료 등 요금 인상 요인도 많기 때문이다. 지난 2년간 꿈꿔온 해외여행을 이번 여름 휴가엔 유보하고 겨울 여행 계획을 차분히 세우는 20·30대 직장인들도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엔데믹으로 전환된 2022년의 하반기부터 여행 계획과 공연, 전시, 아웃도어 행사 일..

결혼생활 2022.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