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5 25

필립스, 여행 시즌 맞아 핸디형 스팀다리미 2종 출시

작은 사이즈와 빠른 예열로 여행지에서도 손쉬운 스타일링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대표: 신봉규)가 포스트 코로나 기대감 속 다가오는 여행 시즌을 맞이해 핸디형 스팀다리미 ‘7000 시리즈(STH7030/18)’와 ‘1000 시리즈(STH1010/10)’를 출시한다. 필립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1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최대 3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28일까지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네이버폼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7000시리즈’ 구매 당첨자 1명에게 괌 두짓타니 호텔 3박 4일 숙박권을, ‘3000시리즈’ 구매 당첨자 3명에게는 제주 신라 호텔 3박 4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1000시리즈’ 구매 당첨자 50명..

신혼가구가전 2022.06.15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페스타 바이 민구, ‘페스타 초이스 런치 & 테이스팅 디너’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페스타 초이스 런치 & 테이스팅 디너(FESTA Choice Lunch & Tasting Dinner)’ 여름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Mingles)’의 오너 셰프이자 페스타 바이 민구의 총괄 셰프인 강민구 셰프가 엄선한 시그니처 요리들로 구성한 코스로, 다채로운 메뉴를 한데 모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는 강민구 셰프의 철학에 따라 당일 수급되는 가장 신선한 해산물과 채소를 활용해 색다른 느낌의 요리를 내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여름에는 은은한 호박향이 느껴지..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 비법 레시피 담은 밀키트 2종 출시

국물 맛이 일품! 가정에서 백종원 대표의 검증된 레시피를 구현해 보세요. - 부대찌개와 육개장을 더본코리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시원한 국물과 신선한 재료의 조화가 일품 - 제주 양돈농가에서 만든 수제 햄과 국내산 파를 푸짐하게 넣어 중독성 있는 깊은 감칠맛 선사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가정식 밀키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밀키트 2종은 백종원 대표가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서 소개한 메뉴를 가정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제주 지역에서 만든 수제 햄을 비롯해 대파 등 질 좋은 국내산 식재료를 메인으로 맛을 구현해 내 가정에서나 야외 캠핑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결혼생활 2022.06.15

[오늘의 운세] 6월 16일(음력 5월 18일, 일진은 경자 庚子)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6월 16일 목요일(음력 5월 18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경자(庚子)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HAUS 072C’, 판교 현대백화점에 팝업 오픈

- ‘HAUS 072C’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열렸다…판교 핫플레이스 등극 - 시원 청량한 ‘HAUS 072C’ 팝업스토어, 브랜드 아이텐티티 돋보이는 블루 컬러 눈길 스포츠를 재해석하여 탄생한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HAUS 072C’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화제다. PANTONE의 ‘072C’ 블루 컬러를 아이텐티티로 특유의 스포티함과 러프함, 루즈한 실루엣, 안정된 패턴 등을 자랑하는 ‘HAUS 072C’는 이번 판교 현대백화점 프로젝트 팝업을 통해 실험정신이 돋보이는 미디어아트를 컨셉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컨텐츠가 복합된 형태의 DROP 컬렉션, 환경을 위한 지속 가능한 아이템들뿐만 아니라 ‘LIMITED EDITION’ 까지 준비 되어 있어 더욱 이목을..

패션·예복 2022.06.15

핑 어패럴, 골캉스 겨냥 커플 퍼포먼스룩 제안

하이브리드 퍼포먼스 브랜드 핑 어패럴에서 22 S/S, 골캉스를 위한 커플 라운딩룩을 제안한다. 22 S/S시즌, 핑 어패럴은 골프와 일상을 겸비할 수 있는 레포츠 라인을 전개, 기장 및 핏 변형으로 다양한 발란스를 선보였다. 부드러운 칼라톤과 카무플라주, 타이다이 등 다양한 기법을 적용하여 다가오는 바캉스를 준비하는 골퍼들에게 트렌디한 라운딩룩을 제안한다 여성 모델은 시즌 패턴인 카무플라주가 가미된 하이넥 슬리브리스와 랩 팬츠를 셋업으로 착용, 유니크한 필드패션을 연출했다. 랩 팬츠 허리선에 핑 로고 테이프 디테일을 더해 아이코닉한 분위기를 더했다. 남성 모델은 소매 냉감이 믹스된 카무플라주 티셔츠에 블랙 팬츠를 매치해 톤 발란스를 맞췄다. 여기에 로고 와펜 포인트가 들어간 볼캡으로 보다 깔끔한 라운딩..

패션·예복 2022.06.15

MLB 키즈, 톤톤셋업으로 완성하는 FANCY하고 FUN한 핫 썸머 화보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뜨거운 여름 휴가철,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핫썸머 화보를 공개했다. 톤톤셋업은 키즈 브랜드 중 MLB키즈가 붐업을 일으킨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헤드 투 토(Head to Toe) 세트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반팔세트에 이어 나시 세트도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여름 휴가철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에서는 기능성 톤톤셋업을 착용하고 키즈카페, 야외활동, 브런치, 쇼핑 등을 즐기며 다양하게 여름 여행을 보내는 모습에서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여름철 휴가룩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베이직 ..

패션·예복 2022.06.15

크라운구스, 프리미엄 수면안대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 출시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호텔 컬렉션 ‘오네릭 구스다운 슬립 마스크(Oneiric Goose Down Sleep Mask)’를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좀 더 편안한 숙면, 휴식에 대한 선호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새롭게 등장한 합성어 슬리포노믹스 (Sleeponomics)는 잠(Sleep)과 경제(Economics)의 합성어로 급성장 중인 수면 관련 산업을 일컫는 말이다. 이에 따라 슬립테크, 침구류 등 관련 상품에 대한 소비가 크게 늘어나고 있으며 시장 규모만 무려 수조원대에 달한다. 거기에 장기화된 코로나 사태로 인해 억눌린 소비 심리가 고가의 브랜드 구매로 전환되는 ‘보복 심리’라는 심리적 요인도 함께 ..

신혼가구가전 2022.06.15

WWD KOREA, 글로벌 우먼 리더스 포럼(GLOBAL WOMEN LEADERS FORUM) 성료

- 일론 머스크 母 ‘메이 머스크’ 등 글로벌 여성 리더들과의 특별한 소통 - WWD KOREA, 15일 잠실 소재 소피텔 서울 앰버서더 그랜드 볼룸서 글로벌 우먼 리더스 포럼 개최 - 메이 머스크, 김성주 성주그룹 회장, 강윤선 준오헤어 대표 등 글로벌 여성 리더들 연사로 나서 소통 메이 머스크 등 글로벌 여성리더와 차세대 여성 인재 간의 소통의 장인 ‘글로벌 우먼 리더스 포럼(GLOBAL WOMEN LEADERS FORUM)’이 15일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그랜드 방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포럼에는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의 모친인 메이 머스크와 김성주 성주그룹 회장, 강윤선 준오헤어 대표, 나경원 전 국회의원, 박성연 이화여자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가수 션(지누션), 박지영 ..

결혼생활 2022.06.15

로레알 그룹, 유럽 최대 스타트업 및 기술 컨퍼런스 비바테크 ‘비바 테크놀로지 2022’ 참여해

- 최첨단 뷰티테크 혁신 및 전략적 파트너십 사례 선보여 - 유럽 최대 스타트업 및 기술 컨퍼런스 비바테크, 15일부터 3일 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 - 뇌전도(EEG) 측정을 통해 개개인 감정 반응에 따라 향수를 제안하는 입생로랑 뷰티 ‘센트-세이션’ 등 다양한 뷰티테크 디바이스 선보여 - 니콜라 이에로니무스 로레알 그룹 CEO 등 연사로 참여 로레알 그룹 (이하 ‘로레알')이 6월 15일부터 18일(프랑스 현지 시간)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되는 '비바 테크놀로지 2022(Viva Technology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은 ‘비바 테크놀로지 2022’는 2016년 퍼블리시스 그룹(Publicis Group)과 레제코 그룹(Les Échos Group)이 설립한 국제 행사..

카테고리 없음 2022.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