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5 15

푸마, ‘푸마X리버티 컬렉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영국 디자인 원단 브랜드 ‘리버티(LIBERTY)’와 함께 ‘푸마X리버티 컬렉션’을 출시했다. ‘리버티’는 1875년도에 탄생, 100년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의 명품 디자인 원단 브랜드로 최고의 품질과 유니크한 패턴으로 전 세계의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축구 유니폼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것이 특징이며 푸마 캣 로고와 리버티 원단의 디자인이 만나 고급스러운 감성을 자아낸다. 푸마의 트렌디한 스포츠웨어 디자인에 리버티만의 클래식하고 유니크한 플로럴 패턴이 적용되어 스포티한 디자인은 물론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화려함까지 모두 잡았다. 티셔츠, 스웻셔츠, 팬츠 등의 어패럴부터 ‘푸마 바스켓 빈티지’ 스니커즈, ‘리드캣’..

패션·예복 2022.06.25

[오늘의 운세] 6월 26일(음력 5월 28일, 일진은 경술 庚戌)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6월 19일 일요일(음력 5월 2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계묘(癸卯)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모던한 무드가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기온이 올라가는 낮에는 슬리브리스 톱을 단독으로 입고 외출하자. 꼭 화사한 컬러가 아니더라도 베이직한 컬러로 시원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한 슬리브리스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 베이지 스타일링 베이지 컬러는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을 주면서도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상의는 답답해 보이지 않게 크롭 기장의 슬리브리스를 선택해 트렌디함을 더하자. 하의는 적당히 짧은 기장의 버뮤다팬츠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으로 완성시켜준다. 캔버스 소재의 가방은 여름과 가장 잘 어울려 시즌 내내 활용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데이트룩과 출근 룩으로도 손색없다. 또 데일리 슈즈로 제격인 피셔맨 샌들은 착용감이 편하며 멋스러움까지 더해준다. ..

패션·예복 2022.06.25

이브자리, 냉감 기능 여름 침구 판매 급증

- 올해 5월 여름 침구 판매량 11% 증가, 이중 자연 냉감 섬유 모달 침구 41% 차지 - 모달 70%·면 30% 혼방 원단 제품 ‘트렌비’ 17% 비중으로 여름 침구 판매 1위 기록 - 전년 대비 판매량 5.5배 증가한 접촉냉감 소재 침구도 인기… ‘썸머쿨’ 신제품 출시도 이른 무더위와 본격적인 장마의 영향으로 시원한 여름 침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올해 5월 여름 침구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에서도 자연 냉감 섬유인 모달, 접촉냉감 소재 침구의 인기가 두드러졌다. 지난 5월 이브자리 여름 침구 판매량 중에서는 모달 제품이 41% 비율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모달 침구는 통기성, 수분 조절력이 우수해 열을..

신혼가구가전 2022.06.25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상큼한 여름을 가득 담은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트로피컬(Topical)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망고, 코코넛 등의 상큼 달달한 열대 과일을 주제로 하여 시원하고 달콤한 오후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스위트와 딜라이트로 구성되며, 스위트는 제철 과일인 망고로 만든 패션 마카롱, 쇼트케이크, 밀푀유와 함께 쿨 라임 사브레, 파인코코 슈, 코코넛 마들렌 등의 디저트 그리고 스페셜 음료가 제공된다. 딜라이트는 스위트에 브런치 플래터가 포함된 것으로 구운 아보카도 & 계란, 소시지, 베이컨 구이, 망고와 생크림이 얹혀진 크로플로 더욱 든든한 오후의 티타임을 만끽할 수 있다. 메뉴에 포함된 스페셜 음료는..

27일부터 뉴욕 타임스퀘어에 가상인간의 한국 문화유산 여행기 뜬다

문화재청(청장 최응천)과 한국문화재재단(이사장 최영창)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2022년 「문화유산 방문 캠페인」이 오는 27일 ‘가상인간 3남매 호‧곤‧해일’의 문화유산 여행기를 공개하며 전 세계에 한국 문화유산의 새로운 매력을 알린다. 첫 번째 영상인 가상인간 3남매 호(昊)·곤(坤)·해일(海日)의 ‘인생샷 여행’은 엠지(MZ)세대의 모습을 반영해 만들어진 호·곤·해일이 수원 화성(왕가의 길)과 강릉 선교장(관동풍류의 길), 안동 하회마을(천년 정신의 길), 안동 병산서원(서원의 길) 등 4곳을 여행하며 활기차고 자유롭게 문화유산을 즐기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문화재청과 한국문화재재단은 호·곤·해일의 ‘인생샷 여행 편’을 27일 0시(현지시간 기준)부터 한 달간 미국의 중심부인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

결혼생활 2022.06.25

레인코트부터 방수백까지! 레이니룩 패션 아이템 추천

본격적인 장마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갑작스러운 소나기를 대비하기 위해 실용성과 기능성을 모두 살릴 수 있는 장마철 필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 생활방수에 강한 ‘프라이탁’ 가방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프라이탁은 1993년에 설립한 가방 제조 회사로 방수 천, 자동차의 안전벨트 등 일정 기간 사용한 재료를 재활용해 수작업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방수 천으로 만들어진 프라이탁 가방을 착용한다면 무거운 짐을 들어도 젖을 걱정이 없어 안심할 수 있다. 프라이탁은 최근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플랫폼을 선보이며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비에 젖지 않고 튼튼한 가방을 찾고 있다면 프라이탁을 눈여겨보는 건 어떨까? 환경 보호에도 일조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패션·예복 2022.06.25

이지아, 막스마라 2023 리조트 쇼 참석 차 리스본 출국. 후드+숏팬츠 ‘꾸안꾸’ 공항패션

25일 오전, 배우 이지아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리는 ‘막스마라(Max Mara)’ 2023 리조트 쇼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출국에 앞서 이지아는 막스마라의 자카드 니트 로고 디테일의 후드 스웨터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보이프렌츠 숏팬츠, 그리고 튜브 모양의 상징적인 디자인의 라피아 소재 미니 사이즈 마린백을 매치한 럭셔리 캐주얼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막스마라 2023 리조트 쇼는 현지 시간 6월 28일 리스본 칼루스테 굴벤키안 재단(Calouste Gulbenkien Foundation)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예복 2022.06.25

7.11일부터 코로나19 생활지원 및 치료비 지원 제도 개편 적용

▷ 코로나19 격리 관련 재정지원 제도 개편방안 마련(7.11일 시행) 방역상황 안정세, 재정 여건 및 일반의료체계로의 체계 개편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원방안을 개편, 지속가능성 및 효율성 제고 (생활지원비) (현행)소득기준에 관계없이 가구당 정액 지급 ⇨ (변경)기준 중위소득100% 이하 가구(건강보험료로 판단)에 지원 유지 (유급휴가비) (현행)전체 중소기업에 대해 지원 ⇨ (변경)종사자수 30인 미만의 기업에 대해 지원하도록 개편 (치료비 지원) 상대적으로 고액인 입원치료비는 본인부담금 지원을 지속하고 재택치료비에 대한 본인부담금은 개인이 부담하도록 개편 ▷ ’22년 6월 손실보상금 3,887억원 지급 의료기관 개산급 3,806억원, 폐쇄·업무정지기관 81억원 손실보상금 지급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결혼생활 2022.06.25

국내 호텔서 즐기는 이국적인 여름 휴가!

코로나19가 엔데믹 국면에 접어들면서 여름 휴가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해외 여행을 고려하는 이들도 많지만 코로나19에 대한 여전한 불안감과 제한된 항공편, 비행기 값 부담까지 더해져 선뜻 해외로 나서기가 쉽지 않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해외 대신 국내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색다른 휴양지 감성을 더한 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나섰다. ▶ 해외 휴양지 느낌 물씬~ 외국여행 부럽지 않은 호캉스 몇몇 호텔들이 하와이, 발리 등 해외 휴양지의 분위기를 앞세우며 휴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울러 세계 각국의 전통과 문화가 담긴 요리들로 해외 여행을 떠나 온 듯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준비한 호텔들도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여름철에 한해 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