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9 17

POOL에서 COOL하게... 럭셔리 풀빌라의 진가를 경험하고 싶다면 홍천 유리트리트

거리두기가 드디어 해제됐다. 기나긴 ‘집콕’ 생활을 벗어나 본격적으로 기지개를 켤 때. 일단 먼 해외에 앞서 가까운 데로 떠나보자. 아름답고 즐거운 곳이 충분할 테니. 이왕이면 초여름 계절에 맞춰 프라이빗하면서도 쿨(Cool)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풀(Pool)장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 럭셔리 풀빌라의 진가를 경험하고 싶다면 홍천 유리트리트 보기만 해도 감탄을 자아내는 건축물을 자랑하는 유리트리트. 유명 건축가 곽희수가 직접 설계 디자인한 곳으로 제25회 한국건축문화대상 대통령상 수상은 물론, 건축학적 감상의 즐거움 외에도 내부 또한 하나의 갤러리처럼 꾸며놓아 또 다른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곳이다. 덕분에 다수의 광고와 TV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만나볼 수 있는 홍천의 명소. 유리트리트의 또 하나..

[오늘의 운세] 6월 20일(음력 5월 22일, 일진은 갑진 甲辰)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6월 19일 일요일(음력 5월 2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계묘(癸卯)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인터컨티넨탈, 여름 패키지 최대 20% 할인 얼리버드 혜택 선보여

- 6월20일까지 7-8월 투숙 여름 패키지 사전 예약 시,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 타깃별로 차별화된 여름 패키지 3종 중 선택 가능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6월 20일까지 7-8월에 투숙 가능한 여름 패키지 3종을 사전 예약 시, 최대 20% 할인 얼리버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타깃별로 차별화된 여름 패키지 3종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해 미리 준비하는 합리적인 여름 호캉스를 제안한다. 먼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에서 직접 개발한 특허 수제 소시지와 맥주로 구성된 투고 세트, 스탠리(STANLEY)의 친환경 보냉 텀블러, 2인 조식 뷔페, 파르나스몰 할인 쿠폰북을 제공하는 ‘섬머 겟어웨이 패키지’와 프리미엄 제주 애플망고 ..

POOL에서 COOL하게... 이국적인 제주도의 멋이 담긴 제주 토스카나 호텔

거리두기가 드디어 해제됐다. 기나긴 ‘집콕’ 생활을 벗어나 본격적으로 기지개를 켤 때. 일단 먼 해외에 앞서 가까운 데로 떠나보자. 아름답고 즐거운 곳이 충분할 테니. 이왕이면 초여름 계절에 맞춰 프라이빗하면서도 쿨(Cool)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풀(Pool)장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 이국적인 제주도의 멋이 담긴 제주 토스카나 호텔 제주 중문과 서귀포 사이에 자리한 제주 토스카나 호텔. 이곳에는 2가지 타입의 단독 풀빌라 4동이 있다. 4인 가족이 즐기기 좋은 노블레스 및 프리미어 온수풀빌리지와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쾌적한 프리빌리지 및 토스카나 온수풀빌리지. 두 가지 타입 모두 아름답고 이국적인 제주도의 자연을 만끽하며 독립적인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의 장소다. 사계절 내내..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베로우(berrow)’, 마인드풀 뷰티 ‘로즈 세라마이드 UV+’ 출시

- 베로우,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러로서 뷰티 자아와 뷰티 의식을 성장시키는 NEW 뷰티 라이프 제안 - 근본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려, 내면부터 채우는 ‘마인드풀 뷰티’에 주목 더마 코스메틱 전문 뷰티 유통 ∙ 마케팅 기업 ㈜케이엔유(KNU)가 6월 16일 자사 브랜드 베로우(berrow)를 신규 론칭하며, 피부 건강 영양제 ‘로즈 세라마이드 UV+’를 출시했다. ㈜케이엔유는 1999년 설립 이래 유리아쥬, 눅스, 라우쉬, 타이거밤 등 해외 유명 더마 코스메틱을 발 빠르게 국내로 도입, 20여 년 간 한국 더마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온 기업으로 오랜 연구와 노력 끝에 자사 최초로 자사 대표 브랜드인 ‘베로우(berrow)’를 론칭하며 건강 기능 식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베로우(berrow)’는 ‘베러..

뷰티,피부관리 2022.06.19

MZ세대가 좋아하는 요즘식 ‘팝업스토어’는 따로 있다 'MCM, 신세계百 강남점'

- 6월 17일부터 7월 7일까지 3주간 신세계百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 MCM 다양한 제품군 선봬 - 반려동물 모티브로 한 컬렉션 및 매주 다른 한정판 제품 전시 및 판매 - 17일 개최한 NFT 아트 오프닝 이벤트에 힙합 아티스트 레디, NFT 아트 디자인하고 오픈 행사에 참석해 자리 빛내 - 룰렛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이벤트 마련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6월 17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3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또 한번 MZ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MCM 한정판 제품이 공개되며, NFT 아트를 활용한 오프닝 행사도 열린다. MCM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모노그램 러기지와 가방 핸..

패션·예복 2022.06.19

가수 레디, MCM 신세계百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방문

힙합 아티스트 레디(REDDY)가 17일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의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에 방문했다. 이날 레디는 MCM 레터 자카드 모노그램 패턴이 돋보이는 데님 재킷을 착용하고 팝업스토어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레디는 지난 3월 공개된 P+M 컬렉션을 비롯해 HHK라인, 스카이 스트림 라인, 엠펍(M pub) 라인 등 의류부터 악세서리까지 다양한 라인 제품을 살펴보고,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자신의 작업한 NFT 작품도 공개했다. 레디는 현대미술 작가 전병삼의 대체불가토큰(NFT) 아트 프로젝트 '스핀(SPIN)’을 통해 NFT 작품을 디자인했다. MCM은 멤버십 가입 고객과 구매객을 위해 레디의 NFT 작품이 프린트된 아트 피스를 준비했다. ‘”오늘은 NF..

패션·예복 2022.06.19

[여가부] 양육비 채무 불이행자 49인 제재조치 결정

- 양육비 채무 불이행자 2인 명단공개, 17인 출국금지, 30인 운전면허 정지 요청 여성가족부는 17일(금) 제25차 양육비이행심의위원회 심의(6.10일(금) 개최) 결과 양육비 채무 불이행자 2인의 명단을 여성가족부 누리집에 공개하고, 법무부, 경찰 등 관계기관에 출국금지(17인) 및 운전면허 정지처분(30인)을 요청했다. 양육비 채무 불이행자에 대한 명단공개, 출국금지 및 운전면허 정지 등 제재조치는 지난해 7월 도입되었으며, 이후 제도 시행에 대한 대국민인식도가 높아지면서 제재조치 대상자 수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특히, 제재조치가 시행된 이래 처음으로 양육비 채무액 전부를 지급하여 운전면허 정지처분을 철회한 경우와 양육비 채무액 중 일부 금액을 지급하고 이후 정기적 지급의사를 밝혀 출국금지 요청..

카테고리 없음 2022.06.19

올 여름은 양평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로 떠나는 ‘스포츠케이션’

예년보다 더위가 빨리 시작되면서 무더운 날씨를 피해 올 여름 시원한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리조트로 휴가를 떠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자기 관리와 건강을 중요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스포츠케이션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스포츠케이션(Sportscation)은 스포츠(Sports)와 휴가를 뜻하는 배케이션(Vacation)의 합성어로 운동을 목적으로 휴가지에서 운동이나 액티비티를 하며 휴가를 즐긴다는 말을 뜻한다. ‘스포츠케이션’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프라이빗한 수영장에서의 물놀이에 승마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양평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가 눈길을 끈다. 서울에서 50분가량 소요되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는 전 객실 3층 독채 빌라형태로 되어있고, 모든 객실 프라이빗..

결혼생활 2022.06.19

로봇카페 비트 엔데믹 성장률, 외식업 전반 대비 3.7배 높아…이유는?

- 24시간 안정적 무인 운영으로 야간 매출에 강하고 구인난 걱정 없어 - 2022년 1분기 전국 로봇카페 비트 매장 매출 전년 동기 대비 61% 상승 - 같은 기간 국내 외식업 매출 성장률 대비 44.7%P 차이, 약 3.7배 높아 - 구인난 해소와 야간 매출 이점으로 크게 증가한 외식 수요 수혜 최대화 다날의 푸드테크 전문 기업 비트코퍼레이션의 로봇카페 ‘비트(b;eat)’의 엔데믹 성장률이 국내 외식업 전반 성장률의 3.7배 이상인 것으로 나타나며 24시간 지치지 않는 로봇 바리스타 비트의 잠재력을 입증하고 있다. 17일 로봇카페 비트에 내부 매출 집계 시스템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2022년 1분기 로봇카페 비트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전국 매장 평균 61% 상승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

결혼생활 2022.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