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1 20

코닥어패럴X 강원도 고성 ‘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 팝업스토어 오픈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에서 이색 팝업스토어 ‘코닥어패럴X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을 운영한다. 여름 휴가지 힙 플레이스 고성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6월 9일(목) 오픈하여 7월 5일(화)까지 운영된다. 강원도 고성은 이국적 휴양의 멋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적 휴가지이자 서핑 명소이며, 이곳에 위치한 이스트사이드바이브클럽은 카페, 펍, 플리마켓과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오션뷰의 1천여평 복합문화공간이다. 코닥어패럴은 바다와 숲 등 강원도 고성의 지역적 색채를 잘 드러낸 공간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코닥만의 아이덴티티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신혼가구가전 2022.06.11

[오늘의 운세] 6월 12일(음력 5월 14일, 일진은 병신 丙申)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6월 12일 일요일(음력 5월 14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병신(丙申)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Rat)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스위스 명품 커피머신 유라, GS25와 편의점 커피 시장 선도

한국의 커피 시장은 꾸준히 빠르게 성장해 이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시장으로 손꼽힌다. 지난해 커피 수입액이 1조원을 넘어 사상 최고액을 기록하고 전체 커피 시장 규모는 10조원을 넘어섰다. 이처럼 커피의 대중화와 보편화로 인해 높아진 소비자의 눈높이는 가성비는 물론 뛰어난 맛과 향을 지닌 고품질 커피에 대한 니즈로 이어졌다. 커피의 프리미엄 경쟁은 커피 전문점을 벗어나 ‘가성비’로 대표되던 편의점 커피에까지 영향을 끼치고 있다. 편의점 업계는 하이엔드 커피머신과 원두 등을 도입해 저렴하면서도 차별화된 커피를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보여주고 있다. 스위스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는 GS25 편의점과의 협업을 통해 편의점에서도 전문 바리스타급의 고품질 커피를 제공, 까다로워진..

결혼생활 2022.06.11

인터컨티넨탈, 5월 호텔 빙수 판매량 역대 최대 기록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5월 한 달간 빙수 판매량이 작년 대비 2배 이상 상승했다고 밝혔다. 이는 호텔에서 빙수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2013년 이후 5월 중 판매된 최대치이다. 이러한 판매량의 증가는 빙수를 찾는 주 고객층인 MZ세대들의 가심비를 중심으로 스몰 럭셔리를 추구하는 트렌드 확대와 더불어, 빙수의 맛과 퀄리티를 끌어올리기 위해 인터컨티넨탈 셰프 공모전을 진행하고 아보카도 비건 빙수, 토마토 빙수 등 트렌디한 빙수를 신규 출시하는 등 호텔의 다양한 시도가 결과로 반영된 것으로 파악된다. 빙수 인기에 따라 6월부터는 호텔 빙수를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도 출시했다. 우선 5월 한 달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빙수 판매량이 작년보다 약 1...

코로나19 환자 검사, 처방, 진료의 통합 제공 추진

▷ 코로나19 환자 진료를 일반의료체계로 전환 - 기존 검사‧치료제 처방 및 진료 기관(호흡기의료기관‧외래진료센터 등)들을 ‘호흡기환자진료센터’로 통합하고, - 검사, 치료제 처방 및 진료까지 통합 실시하는 원스톱(one-stop) 진료기관 5,000개소 이상 확보 추진 ▷ 「국가감염병 위기대응 자문위원회」 신설 추진 -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방역정책 결정을 지원하는 민간전문가 중심 자문기구 - 정부 정책 의사결정에 총괄 자문하는 「자문위원회」와 과학적 근거 분석 및 실무 검토를 담당하는 2개의 「분과위원회」로 구성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본부장: 국무총리 한덕수)는 오늘 본부장 주재로 정부서울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각 중앙부처, 17개 광역자치단체와 함께 ▲코로나19 환자의 일반의료체..

결혼생활 2022.06.11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브라이트닝’ 2종 출시 기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와 콜라보 플로깅 캠페인 실시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클린 잇 제로 브라이트닝’ 라인 2종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와의 협업을 통해 환경보호 실천을 위한 플로깅 캠페인을 실시한다. 바닐라코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일상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바닐라코 X MLB 플로깅 세트’를 바닐라코 온라인 공식몰인 바닐라닷컴에서 선보인다. 기본 구성은 신제품인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브라이트닝(100ml)’과 플로깅 키트(봉투, 집게)에 ‘루키 언스트럭쳐 볼캡 뉴욕양키스’, ‘PET 모노그램 가방 뉴욕양키스’ 등 MLB의 아이템이 포함된 총 3가지 세트로 준비했다. 바닐라코는 이번 클린업..

패션·예복 2022.06.11

'차세대 전지 초격차 연구개발 전략' 수립 본격 착수

- 산‧학‧연 전문가로 기획위원회를 구성하고, 전략수립 방향에 대해 논의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종호, 이하 ‘과기정통부’)는 국가필수전략기술의 하나인 이차전지를 비롯한 수소연료전지, 동위원소전지* 등 차세대 전지 분야의 초격차 기술 선점을 위해, ‘(가칭)차세대 전지 초격차 연구개발 전략’ 수립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 방사선동위원소에서 방출되는 방사선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변환하는 전지 과기정통부는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된 기획총괄위원회(위원장: 한국과학기술연구원 윤석진 원장)를 구성하고 착수회의를 시작으로 다양한 의견수렴을 거쳐 올해 하반기 중 ‘차세대 전지 초격차 연구개발 전략’을 마련․발표할 계획이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기기 및 장비의 시‧공간적 제약을 극복하는 에너지원으로써 ‘전지’가 ..

카테고리 없음 2022.06.11

코로나19 ‘원스톱 진료기관’ 5000개 이상 확보한다

검사-처방-진료 한 곳서…중대본, 진료기관 통합 정비 정부가 코로나19 검사와 치료제 처방 및 진료까지 통합 실시하는 ‘원스톱 진료기관’을 5000개 이상 확보하기로 했다. 아울러 기존 검사·치료제 처방 및 호흡기의료기관·외래진료센터 등의 진료 기관들은 ‘호흡기환자진료센터’로 통합해 유증상자 및 코로나19 환자가 빠른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 입원 진료체계 개편 박향 중앙사고수습본부 방역총괄반장은 10일 정례브리핑에서 “중대본에서는 코로나19 환자들에 대한 일반의료체계 내 진료방안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논의를 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지난 4월에 수립했던 포스트 오미크론 대응체계 계획에 따른 것”이라며 “코로나19 환자가 검사, 처방, 진료를 한 곳에 받을 수 있도록 진료기관을 통합 정비한..

결혼생활 2022.06.11

11일부터 국립고궁박물관, ‘궁중 현판’특별전 관람 인증 행사 개최

- 현판 활용한 손소독제, 휴대전화줄, 명찰, 파우치 등 문화상품 증정 / 6.11.(토)~ 문화재청 국립고궁박물관(관장 김인규)은 지난 달부터 열리고 있는 특별전 ‘조선의 이상을 걸다, 궁중 현판’전을 관람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관람인증 행사를 개최한다. ※ ‘조선의 이상을 걸다, 궁중현판’전(5.19~8.15, 국립고궁박물관): 81점의 궁중 현판과 국보 『기사계첩(耆社契帖)』 등 관련 유물을 포함해 현재 국가무형문화재 각자장(刻字匠)이 사용하는 작업 도구 등 총 100여 점의 전시품 출품 조선의 역대 왕들이 추구했던 왕도(王道) 정치의 이상을 담은 궁중 현판을 소개한 전시를 관람객이 보다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박물관 현장 행사와 온라인..

결혼생활 2022.06.11

닥터올가, ‘스마일로지 빅스마일 미백치약’ 리뉴얼 론칭 기념 와디즈서 첫 공개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Dr.Orga)’에서 새롭게 리뉴얼을 마친 ‘스마일로지 빅스마일 미백치약’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첫 공개했다. 2015년 첫 선을 보인 닥터올가의 ‘스마일로지 빅스마일 미백치약’은 누적 판매량 18만 개를 올린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자연 유래 성분을 97%까지 늘려 제품 안전성을 높이고 용량 100g으로 출시, 지난 6월 3일 오픈해 현재 목표금액의 3,000%를 넘기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올가의 ‘스마일로지 빅스마일 미백치약’은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의 유해 성분 10가지를 배제하고, 페퍼민트, 병풀, 알로에 등 자연 유래 성분 97% 함유한 치약으로 식약처로부터 허가받은 의약외품이다. 미백뿐 아니라 잇몸 보호제 역할을 하는 토코페롤 아세페이트 및 콜로이..

뷰티,피부관리 2022.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