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0 23

H&M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 오픈

H&M Hennes & Mauritz Limited(에이치앤엠 헤네스 앤 모리츠 주식회사, 이하 H&M Korea)는 6월 10일 금요일 오전 11시 30분, 직원들이 함께 레드 리본을 자르며 새로운 매장 오픈을 기다리던 고객들을 맞았다. 6월 10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전라남도 광양시에 위치한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에 매장을 오픈했다. H&M은 ‘패션과 품질을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라는 경영이념 하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M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점은 약 1,124 제곱 미터로 한 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이며, 여성, 남성과 아동 컨셉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점은 H&M에서 광주 전남 지역에 두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며..

패션·예복 2022.06.10

위하준, 입생로랑 뷰티 향수와 함께 한 뷰티 필름 공개

배우 위하준과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함께 한 뷰티 필름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위하준은 푸른 바다의 청량함과 대비되는 거친 파도와 같은 관능적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입생로랑 뷰티 이 던지는 “와이 낫?(Why not?)” 이라는 화두 아래 ‘내일의 나를 위해 스스로에게 던지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여정을 함께한 것. 공개된 뷰티 필름에서 위하준은 한층 더 짙어진 남성미와 강인한 모습을 당당하고 강렬하게 표현했다.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와 운동을 통해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위하준은 화보의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직접 다양한 앵글과 스타일링 등의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무더위에도 지치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열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뷰티,피부관리 2022.06.10

[오늘의 운세] 6월 11일(음력 5월 13일, 일진은 을미 乙未)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2022년(단기 4355년) 6월 11일 토요일(음력 5월 13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을미(乙未)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시간의 주인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 쥐띠(자 子 Rat) 운세- 삼재(들삼재) 자시 23~01시 / 오행 수(水) /..

토리버치 ‘T 모노그램’ 신세계강남 팝업스토어 오픈. 오마이걸 유아, 우주소녀 설아, 배우 공승연, 강미나 등 참석해

- 오마이걸 유아, 우주소녀 설아, 배우 공승연, 강미나가 참석해 - 21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1층에 50㎡ 규모 ‘티 모노그램’ 팝업 매장 열어 - ‘자카드 버킷백’ 등 다양한 실루엣, 소재, 컬러의 가방 및 신발, 모자 판매 - 팝업 방문 후 인스타그램 포스팅한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노트 증정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T 모노그램’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패셔너블한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오마이걸 유아, 우주소녀 설아, 배우 공승연, 강미나가 참석해 특유의 패션 센스와 생기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자리를 빛내 주었다. 토리버치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지난해 처음 출시해 많은 인기를 ..

패션·예복 2022.06.10

최정아갤러리, 홍성도 개인전 '커넥트 Connect' 전시

홍성도 작가는 일상적으로 마주할 수 있는 순간들을 시간차를 두어 사진을 촬영하고, 시차가 나는 서로 다른 사진을 덧붙여 시간의 차이를 시각화 하는 작업을 한다. 물리적으로 볼 수도 만질 수도 없는 시간과 시간 사이의 틈을 시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입체화 하는 것이다. 이러한 일련의 작업을 통해 작가는 ‘시간성’에 주목하며 관람객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간다. 작가는 2005년부터 이러한 방식으로 작업을 진행해 왔다. 바탕이 되는 풍경화 같은 장면 위에 인화된 사진 또는 필름 상태의 사진을 절단하고 구겨 리벳으로 절단하고 붙여 평면의 사진을 입체로 만든다. 바탕이 되는 장면은 작가의 여행에서 선택된 일상의 단면들이다. ▷ EXHIBITION SCHEDULE EXHIBITION : 홍성도 개인전 DURA..

합리적인 프리미엄 매트리스, 지누스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의 신제품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라인이다. 매트리스 경도와 높이 선호도에 따른 소비자들의 수면 취향을 반영 및 소재를 고급화해 ‘그린티 럭스’, ‘얼티마 럭스’, ‘클라우드 럭스’로 3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 모두 공기 순환에 특화된 에어플로우 폼(Airflow Foam) 레이어로 매트리스의 통기성을 높였고, 천연 녹차 추출물과 흡착성 강한 활성탄 성분을 함유해 습기와 냄새 없이 매트리스를 항상 산뜻하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므로 다가오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그린티 럭스(Green Tea LUXE)’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한국인에 최적화된 단단한 메모리폼으로, 몸에 꼭 맞는 자연스러운 쾌적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

신혼가구가전 2022.06.10

빈티지헐리우드, 22 썸머 컬렉션 ‘프루티 컬러풀 썸머(Fruity Colorful Summer)’ 출시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주얼리로 다수의 셀럽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에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청량하면서도 달콤한 과일향이 느껴지는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5월 MZ 세대들의 워너비 스타 배우 ‘김아현’을 뮤즈로 발탁하며 선보인 첫 번째 컬렉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썸머 컬렉션은 '프루티 컬러풀 썸머(Fruity Colorful Summer)'란 테마를 바탕으로 밝은 햇살과 상쾌한 바람으로 맞이하는 여름 속에서 다양한 컬러로 물드는 우리의 일상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 ‘프루티 컬러풀 썸머(Fruity Colorful Summer)’ 컬렉션은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과일(△레몬 △포도 △딸기 △오렌지 등)과 자..

예물·시계 2022.06.10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스포티하고 강렬한 컬러의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 2종 공개

-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으로 쿠페형 ‘메르세데스-AMG E 53 4MATIC+ Coupe’, 해치백형 ‘메르세데스-AMG A 45 4MATIC+’ 2종 선봬 - ‘메르세데스-AMG E 53 4MATIC+ Coupe’, ‘블랙 & 클래식 레드 투톤’의 AMG 나파 가죽이 적용돼 편안한 주행 경험과 세련된 디자인 제공 - ‘메르세데스-AMG A 45 4MATIC+’, AMG 가죽 패키지와 AMG 나이트 패키지 ∥ 옵션 등으로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스포티한 멋 극대화 - 6월,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으로 ‘메르세데스-AMG G 63’ 단독 공개 예정 한성자동차가 AMG 서울을 통해 선보인 한정판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이 다양한 모델로 등장하며 고객의 선택지를 넓혔다..

결혼생활 2022.06.10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 론칭 이벤트에 참석한 셀럽 및 스포츠 스타

- adidas x Gucci - 안효섭, 노상현, (여자)아이들, 박태환, 갓세븐 제이비, 안산, 안유진, 지창욱, 김지원, 에픽하이 등 다양한 스타 참석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7일 저녁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꼴라보하우스 도산 팝업스토어에서 ‘아디다스x구찌(adidas x Gucci)’ 컬렉션의 론칭 이벤트를 개최했다. 구찌의 헤리티지와 아디다스의 캐주얼 코드가 만나 화제가 된 아디다스 x 구찌 컬렉션의 론칭을 축하하는 이날 이벤트에는, 배우 지창욱, 김지원, 안효섭, 노상현, 가수 (여자)아이들의 미연, 소연, 민니, 아이브의 안유진, 갓세븐의 제이비(JAY B)를 포함,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 양궁 국가대표 안산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과 스포츠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

패션·예복 2022.06.10

발레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웨어 '플럼라인' 튤립브라, 고스트(Ghost)팬티 ‘블랙’ 컬러 출시

발레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웨어 플럼라인이 튤립브라와 고스트팬티 블랙을 출시했다. 플럼라인은 스테디셀러인 튤립브라, 튤립브라2와 고스트팬티(일반) 블랙 컬러를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새롭게 선보였다. 튤립브라는 가슴에 편안하게 밀착돼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주는 와이어리스 브라로, 가슴둘레 밴드 후크 유무에 따라 2가지 종류로 나뉜다. 후크가 없는 스포츠브라 버전의 튤립브라, 후크가 있는 버전의 튤립브라2. 70B부터 85A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다이나믹한 움직임에도 끈과 밴드가 미끄러지지 않고 제자리를 유지하며, 특히 튤립브라2 블랙 컬러는 앞면 제봉선을 없애 더욱 깔끔한 핏을 유지할 수 있다. 고스트팬티는 무용, T, 일반 총 3가지 종류로, 얇고 부드러워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한 착용감과 얇은 무용복 안에..

패션·예복 2022.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