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3 11

토니모리, 맑고 탄탄한 에너지를 선사해주는 ‘투엑스 비타민C 토닝 앰플’ 출시

착한 영향력을 선사하는 토니모리가 지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투엑스 비타민C 토닝 앰플’을 출시했다. 토니모리의 신제품 ‘투엑스 비타민C 토닝 앰플’은 트리플 비타민C와 유자추출물이 함유되어 맑고 탄탄한 에너지를 선사해준다. 히알루론산의 풍부한 수분 공급이 매끈한 윤기와 촉촉한 물빛 광채 피부로 케어해주는 앰플이다. 또한, 아데노신의 유효성분이 매끈한 탄력을 부여하여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투명한 오일 세럼 텍스처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가볍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투엑스 비타민C 토닝 앰플’은 비타민C와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유자추출물이 피부 톤을 화사하고 밝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히비스커스꽃추출물과 히알루론산, 6가지의 식물유래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

뷰티,피부관리 2022.06.13

[오늘의 운세] 6월 14일(음력 5월 16일, 일진은 무술 戊戌)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6월 14일 화요일(음력 5월 16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무술(戊戌)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레스케이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와 협업한 ‘쿨 서머 나잇’ 패키지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와 협업하여 다가오는 여름을 겨냥한 ‘서머 에디션: 쿨 서머 나잇(Summer Edition: Cool Summer Night)’ 패키지를 2022년 8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벤앤제리스는 동갑내기 친구 벤 코언(Ben Cohen)과 제리 그린필드(Jerry Greenfield)가 1978년 창립한 브랜드로 미국 버몬트주 한 주유소에서 시작해 현재 전 세계 39개국에서 판매되는 대표 글로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성장했다. 최상급의 재료를 사용하고 유지방 함량이 높아 풍미가 좋으며, 통째로 들어있는 재료들의 씹히는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쿨 서머 나잇(..

오르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팝업스토어 오픈

잃어가는 것들에 대한 감정과 추억을 아름다운 향기로 표현하며 향기로 문학과 예술, 그리고 자연을 향유하는 프랑스 니치 퍼퓸 하우스 ‘오르메(ORMAIE)’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오르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오르메는 창시자 밥티스트(Baptiste Bouygues)와 그의 어머니 마리 리즈(Marie-lise Jonak)가 예술, 문학, 자연을 사랑하는 가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예술과 자연에 대한 경이로움을 향기로 전달하기 위해 탄생시킨 브랜드다. 창조하는 과정 중에 생기는 많은 감정들을 스토리로 표현하기 위해 예술가 및 장인들과 협업하여 향수를 선보였고,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키고자 순수 결정체인 자연을 원료로 선택한 것이 특징이다. 오르메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뷰티,피부관리 2022.06.13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리조트 괌 연계 웨딩 프로모션

웨스틴 조선 서울이 웨스틴 리조트 괌과 연계하여 호텔에서 예식을 올린 고객들이 괌으로 낭만적인 허니문까지 계획할 수 있는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웨스틴 리조트 괌은 투몬베이 해변에 위치하여 7개의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스파 시설 등을 갖춘 휴양 리조트로 투몬베이 해변이 바로 연결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주요 쇼핑몰, 레스토랑 등과의 접근성이 좋아 허니무너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이번 웨스틴 조선 서울 x 웨스틴 리조트 괌 웨딩 프로모션은, 2022년 5월 1일(일)부터 12월 31일(토)까지 웨스틴 조선 서울의 그랜드 볼룸에서 예식을 올리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고객들은 웨스틴 리조트 괌의 객실을 공식 홈페이지 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할인 패키지 및 프로모션가..

숨37° ‘워터-풀 4종 브리드(Breathe with nature) 에디션' 출시

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바다 가운데서 즐기는 힐링과 휴식의 시간을 표현한 ‘워터-풀 4종 브리드 에디션’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숨37° ‘워터-풀 브리드 에디션’은 따뜻한 시선의 일러스트를 그려내는 작가 ‘young(영)'과의 협업을 통해 푸른 바다 가운데에서 지친 일상 속에서 벗어나 휴식과 힐링을 즐기는 시간을 모티브로 완성한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숨37°의 제품을 매개체로 대자연과 호흡하며 지친 피부에 힐링을 선사한다는 ‘Breathe with Nature’의 메시지를 작가의 서정적인 작품으로 시각화해 특별함을 더했다. 지난 5월 다양한 브리드 에디션 기획세트를 선보인 것에 이어, 이번에는 워터-풀 대표 스킨케어부터 쿠션까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풍성하게..

뷰티,피부관리 2022.06.13

그랜드 조선 제주 ‘더 스위트(The Suite)’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국내 최대 규모의 키즈 특화 럭셔리 스위트 ‘더 스위트(The Suite)’를 오픈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최고급 패밀리 스위트 객실, ‘더 스위트’는 약 267.5 m2 의 넓고 아늑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로 설계된 객실로 패밀리 단위 고객 대상으로 준비된 탑 스위트 객실이다. 약 6개월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기존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리모델링해 단 하나의 독보적인 스위트라는 의미를 담아 ‘더 스위트(The Suite)’라는 네이밍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키즈 객실 외 럭셔리 키캉스(키즈+호캉스)의 수요가 확대되면서 현재 운영중인 ‘프리미어 키즈 스위트’가 객실 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하..

파크 하얏트 서울, 로맨틱한 순간을 위한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 출시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달콤한 하루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해 ‘로맨스 앳 더 파크’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면 통유리 창으로 연인과 반짝이는 도심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전망 객실에서의 1박, 상큼한 풍미가 매력적인 프랑스산 루이나 브뤼 샴페인 (Ruinart Brut Champagne 750ml)과 미니 케이크를 객실로 제공하여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준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체크인 시,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느긋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연인과의 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기분 좋은 선물도 준비했다. 약 10만원 상당의 이솝(Aesop) 브랜드 정품 바디워시와 바디 스크럽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호텔 최고층인 24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 및 수영장을 이용할 수 ..

글래드 호텔, ‘글래드x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하이엔드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과 콜라보레이션한 ‘글래드x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를 2022년 6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x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에그슬럿의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아이템을 제공한다. 힐링 아이템으로는 글래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톡하고 깨지면 머랭 거품이 가득한 에그슬럿의 한정판 ‘배스밤’과 몰티함과 깔끔한 끝 맛이 돋보이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라거와 바이젠 스타일 맥주로 구성된 ‘에그슬럿 라거&바이젠 1세트’, 테리 원단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cpts 홈 슬리..

버버리 뷰티, 비욘드 래디언스(BEYOND RADIANCE) 출시

버버리 뷰티에서 처음으로 유니버설 프라이머, 비욘드 래디언스(Beyond Radiance)를 선보인다.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 그 이상의 효과를 보여주는 이 제품은 24시간 동안 보습력을 유지해서 피부를 보호해 주고,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상태를 개선시켜준다. 버버리 비욘드 래디언스는 96% 자연유래 성분과 빛 반사 펄(pearl)로 구성된 리퀴드 타입의 프라이머 제품으로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빛이 밝혀진 듯한 섬세한 광채를 만들어 줄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결이 개선되고 피부톤이 균일해지는 효과까지 선사한다. ▷ 식물성 포뮬러, 비면포원성(comedogenic), 피부과 테스트 완료, 오일 프리 제품 용량 가격 : 30ml, 73,000원 소비자 문의 : 080-850-0708 출처 : 웨딩21뉴..

뷰티,피부관리 2022.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