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2 30

송강 화보, 빈틈없는 완성형 비주얼로 '시선 강탈'

배우 송강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노블레스 매거진과 함께한 이번 디지털 화보는 스위스 거리에서 진행되었으며, 송강은 노스탤지어적인 감성의 이국적인 풍경 속 특유의 미모를 가감없이 보여주며 화보 장인의 자태를 뽐냈다. 또한 송강은 모던하거나 또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클래식한 수트케이스를 매치하며 세련된 여행자를 연상케하는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송강만의 부드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화보를 선보인 것. 화보 속 송강이 매치한 수트케이스와 가방은 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RIMOWA) 제품으로 알려졌다. 실버 컬러의 알루미늄 소재 바디에 레더 핸들이 특징적인 수트케이스는 리모와 클래식 컬렉션으로, 럭셔리와 기능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여행자를 위한 시리즈다. 알루미늄 ..

패션·예복 2022.06.22

비욘드클로젯, 그랜드 하얏트제주에 오프라인 쇼룸 오픈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제주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비욘드클로젯은 지난 17일(금), 제주드림타워(그랜드 하얏트제주) 3~4층에 위치한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에 입점했다고 전했다. 한컬렉션은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200여 명의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 편집숍으로, 곳곳에 마련된 감각적인 포토제닉 스페이스와 세련된 분위기로 관광객들은 물론 제주 현지 도민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비욘드클로젯은 이곳에 새롭게 매장을 구성해 선보이며 기존의 비욘드클로젯과는 또 다른 매력을 대중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주로 자사몰과 무신사, W컨셉, 29CM 등의 온라인 편집숍을 통해..

패션·예복 2022.06.22

국립경주문화재연구소, 동궁과 월지 출토 8세기 통일신라 금박유물 공개

- 3cm에 담긴, 금빛 화조도 특별전 (6.17. ~ 10.31) 통해 일반 공개 문화재청 국립문화재연구원 국립경주문화재연구소(소장 김성배)는 2016년 11월 동궁과 월지 ‘나’지구 북편 발굴조사 중에 출토한 금박 유물을 16일 서울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언론에 공개하고,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국립경주문화재연구소 천존고에서 『3cm에 담긴, 금빛 화조도』특별 전시를 통해 일반에도 공개한다. 해당 금박유물은 건물지와 회랑지 주변 유물포함층에서 두 점이 형체를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구겨진 채 20m 가량 서로 떨어진 채로 출토되었는데, 보존처리 과정을 통해 두 점이 당초에는 접합된 한 개체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금박은 순도 99.99%의 정선된 순금 0.3g(한 돈은 3.75g임)을 두께 0.04m..

결혼생활 2022.06.22

22일부터 더 메종, 권순복X구만재 디자이너 특별 기획관 ‘리빙피처’ 운영

- 6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 - 공간 인테리어 디자이너 ‘권순복’, ‘구만재’가 선보이는 더 메종 특별 기획관 ‘리빙피처’ - ‘In the cabin’(자연과 연결되는 공간)을 주제로 이동식 주택 전시해 공간의 가치와 품격 선사 공간 인테리어 디자이너 권순복 마젠타 대표와 구만재 르씨지엠 소장이 ‘더 메종’으로 뭉쳤다. 국내 최초 공간 박람회 ‘2022 더 메종(THE MASION 2022, 이하 더 메종)’이 권순복 마젠타 대표와 구만재 르씨지엠 소장이 디자인한 특별 기획관 ‘리빙피처’를 오는 22일(수)부터 25일(토)까지 전시 기간 동안 운영한다고 밝혔다. ‘리빙피처’ 기획관은 프렌치와 클래식을 화두로 공간 인테리어와 컨설팅을 선보이는 ‘마젠타’의 권순복 대표와 인테리어와 ..

[오늘의 운세] 6월 23일(음력 5월 25일, 일진은 정미 丁未)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6월 19일 일요일(음력 5월 2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계묘(癸卯)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여름 신메뉴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맛있는 음식으로 더위를 잊고 기분도 전환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애피타이저인 카르파초를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문어와 신선한 계절 채소에 상큼한 레몬 드레싱을 곁들여 만든 ‘카르파초 디 폴리포(Carpaccio Di Polpo)’,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일품인 생면 파스타에 비프 볼로네제 소스, 베샤멜 소스, 두 가지 치즈를 층층이 쌓아 한 입에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라자냐 볼로네제(Lasagne Bolognese)’, 산뜻한 산도가 훌륭한 이탈리아 와인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양갈비 구이 ‘코스토레테 디 아넬로(Costolette Di Agnello)’,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연한..

무더위를 피해 떠나는 레디 포 베케이션, 여름 바캉스 스타일링 추천

오랜 팬데믹으로 해외 여행에 대한 갈증이 많은 요즘.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행을 떠나기 전 설레이는 마음을 안고 준비하는 첫번째는 단연 패션 아이템들이 아닐까? 당신의 고민을 덜어줄 여름 바캉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1. 여신 강림, 페미닌 무드의 원피스 스타일링 여름 휴양지하면 바람에 하늘하늘 흩날리는 롱한 기장감의 원피스를 빼 놓을 수 없다. 평소 일상속 도전하기 힘들었던 약간의 노출을 더해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원피스의 페미닌한 무드를 살리기 위한 리본 디테일의 슬라이드와 큐빅이 가득한 시계, 투명 프레임의 선글라스, 셔링 디테일의 숄더백까지 매치하는 아이템 하나 하나 사소한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다면 첫사랑 느낌 가득한 여신강림 스..

패션·예복 2022.06.22

디디스픽, BMW도산 시승식에 협찬 제품 제공

BMW도산 협업으로, 시승식 참여 고객 대상 디디스픽 제품 선물 소비자의 입장에서 경험하고 찾아낸 브랜드를 전문가의 입장에서 재해석하고 업그레이드하는 컨슈머스 커머스 디디스픽(Didi’s Pick)이 BMW도산과 협업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업에서 디디스픽은 BMW도산이 코로나19 여파 이후 6월 9일 처음으로 열린 시승식에서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 디디스픽의 제품을 선물했다. 고객에게 제공한 선물은 디디스픽의 UV 패치인 ‘내얼굴에 좋은디디’와 곧 출시 예정인 ‘마이그래놀라디’로 구성됐다. BMW의 시승 고객은 디디스픽의 선물까지 받아 매우 만족하며 시승식을 마쳤으며, 디디스픽은 코로나19 이후 첫 오프라인 시승식이라는 매우 의미 있는 행사에 함께해 좋은 시너지를 냈다고 평가하고 있다. 디디..

결혼생활 2022.06.22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 ‘2022 더 메종’ 개막

- 6월 22일부터 국내 유일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 ‘더 메종’, 서울 코엑스서 열려 - 빠르게 변하는 공간 트렌드, 비즈니스 흐름 분석해 인사이트 컨퍼런스와 다채로운 기획관 마련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주최하는 ‘2022 더 메종(THE MASION 2022, 이하 더 메종)’이 오늘(2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서 개막했다. 국내 최초로 열리는 ‘더 메종’은 집을 매개로 ‘더 나은 공간, 더 나은 삶’을 위해 라이프스타일과 공간 트렌드의 비전을 제안하는 공간 박람회다. 공간을 수놓는 수준 높은 오브제와 가구부터 이를 적용할 공간에 대한 인사이트와 최신 트렌드까지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 ‘2022 더 메종’ 개요 행사명 : 2022 더 메종 (THE MASION 2022)..

카테고리 없음 2022.06.22

'복귀' 이규한, '일당백집사' 캐스팅에 이어 패션 모델 발탁까지...겹경사 터졌다!

전 세대의 호감 배우 이규한이 명품 자동차 브랜드와 동명의 패션 브랜드 ‘폭스바겐’ 모델로 발탁됐다. 이규한의 소속사 크리메이트미디어는 “이규한이 명품 자동차 브랜드이자 동명의 패션 브랜드로 새롭게 시작한 ‘폭스바겐’의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독일의 명품 자동차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폭스바겐’은 캘빈 클라인, 타미 힐피거, 엠포리오 아르마니 등 글로벌 언더웨어들의 수입유통사인 어반패션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해 가을 국내에서 패션 브랜드로 새롭게 출시됐다. ‘폭스바겐’ 어패럴은 유니섹스 레포츠 캐주얼 스타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살렸다. 소속사 측은 “배우 이규한은 밝고 유쾌하면서도 샤프한 이미지를 갖춰 편안함과 세련됨을 자랑하는 ‘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