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6 21

[오늘의 운세] 6월 27일(음력 5월 29일, 일진은 신해 辛亥)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6월 27일 월요일(음력 5월 29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신해(辛亥)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글래드 호텔 X 노티드, ‘노티드 콤보 패키지’ 출시

민지가 좋아하는 콜라보! GLAD to meet Knotted(글래드 투 밋 노티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노티드(Café Knotted)’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와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노티드 콤보 패키지’를 2022년 7월 1일(금)부터 9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특히 ‘콜라보 맛집’ 글래드 호텔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노티드의 마스코트인 슈가베어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노티드(Café Knotted)’와 특별한 서머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민지(MZ)들을 위해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과 제주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노티드 콤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노티드의 신상 디저트를 제공한다. 디..

2023 봄/여름 펜디 남성 컬렉션

위아래와 안팎을 거꾸로 뒤집은듯 펜디만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실비아 벤투리니 펜디의 남성 컬렉션은 대조와 병치의 끝없는 놀이에 기초한다. 그녀는, “중요한 것은 화려함과 심플함 사이의 적절한 균형이다. 여가 시간의 소중함을 다시금 발견하면서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의 마음속에 있는, 자유롭게 즐기고 싶다는 감성을 이끌어내려 한다.”고 이번 컬렉션의 영감에 대해 설명했다. 이토록 풍부한 호기심을 바탕으로 탄생한 펜디 남성 세계는 노스텔지아와 혁신이라는 아이디어를 지지대 삼아 무한한 스타일을 탐구한다. 친숙한 디자인과 소재의 클래식한 남성복은 새로운 디테일 및 장인 기술을 만나 분석과 해체라는 과정을 거치며 한층 높은 수준으로 거듭나기 위한 영감의 원천이 되어 정상적임의 이면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곳곳의 휴양지..

패션·예복 2022.06.26

지코, 밀라노에서 열린 펜디 2023 봄-여름 남성 패션쇼 참석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프로듀서 겸 가수 지코가 6월 18일 오후 9시(한국 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펜디 2023 봄-여름 남성 패션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지코는 펜디 2022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에서 선보인 짙은 버건디 컬러의 체크 패턴 아우터와 실크 셔츠, 버뮤다팬츠, 펜디 로퍼를 매치했으며, 피카부 아이씨유 미니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패션쇼에는 지코를 비롯해 최근 기묘한 이야기를 통해 급부상한 노아 슈나프(Noah Schnapp)와 골든 글로브 노미니 에드가 라미레즈(Édgar Ramírez) 등 글로벌 스타들이 함께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펜디는 이번 컬렉션에서 세계 곳곳의 휴양지로 향..

패션·예복 2022.06.26

무크(mook)가 제안하는 올여름 슈즈 쇼핑을 위한 트렌드 TIP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계절 여름. 여름은 형형색색의 아이템들이 유난히 많이 보이는 시즌이기도 하다.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에서도 올여름 트렌드한 컬러의 알록달록한 슈즈 제품을 선보이며, 발끝에서부터 화사해지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러한 트렌드를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컬러 슈즈 쇼핑 팁을 제안한다. 화려한 컬러에 마음을 뺏기는 건 시간문제. 컬러 선택에 팁을 주자면 올해는 옐로, 오렌지, 핑크, 블루와 같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비비드 컬러가 트렌드다. 부드러운 파스텔 톤 보다는 강렬한 컬러의 아이템으로 존재감을 어필해 보자.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메탈릭 컬러도 빼놓을 순 없다. 보다 다채로운 컬러 슈즈 아이템들로 데일리룩의 즐거운 변화를 꾀할 것. 컬러를 선택했다면 그..

패션·예복 2022.06.26

시오리스 ‘밀크 클렌저’, 2022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클렌징 로션 부문 1위!

제철 원료를 그대로 담은 시즈널 스킨케어 브랜드 시오리스의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가 ‘2022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클렌징 로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소비자 리뷰만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로, 약 30만 건의 소비자 리뷰와 평점 데이터를 기반해 높은 신뢰성과 공정한 선정 기준으로 대표적인 뷰티 어워드이다. 클렌징 로션 부문 1위에 선정된 시오리스의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는 고흥 유기농 유자수를 62.6% 함유한 밀크 클렌저로 유자의 비타민C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주고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비롯해 피부 보습 특허 성분이 피부 수분력을 키워 클렌징 후의 건조함을 막아준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테스트, ..

뷰티,피부관리 2022.06.26

유라, 소규모 업소를 위한 상업용 커피머신필수 체크리스트 제안

# 서울에서 작은 수제 버거 집을 운영하고 있는 이지훈(34)씨는 최근 세트메뉴에서 콜라를 커피로 바꿔 달라는 요청을 하루에도 몇 번씩 받는다. 커피 메뉴 도입을 고려하고 있으나, 하루에 50-60잔 정도의 수요만이 예상되는데다 커피머신을 관리하고 추출하는 일이 늘어나 본업에 지장을 줄까 봐 고민이 크다. 이 때문에 추출과 관리가 간편해 별도 인력이 필요 없고, 50-60잔 정도의 커피를 추출하기에 적당한 커피머신을 찾고 있다. 이처럼 패스트푸드점, 디저트샵, PC방 등 커피 전문점이 아닌 곳에서도 커피 메뉴 및 서비스를 고려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소규모 자영업자의 경우 인력과 자본의 한계는 물론, ‘전자동’, ‘반자동’ 등 용어 공부할 시간조차 부족해 다양한 제품 중 무엇을 도입해야 할지 ..

신혼가구가전 2022.06.26

‘신중년이 시작이다’ 달라진 얼굴형 고민된다면

나비넥타이 맨 중년, 긴 생머리 중년, 컬러풀한 패션의 중년, … 중년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고 있다. 100세 시대인 현재 50~60대는 ‘신중년’으로 불리고 있으며 자신을 가꾸고 인생을 행복하게 살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많다. 신중년은 조력자로서 젊은 층에게 노년의 지혜를 제공해주는 역할로 인식되던 기존과 달리 인플루언서로서 전면에 적극 나서고 온오프라인 쇼핑의 주축으로 자리 잡는 등 주체적이고 능동적인 존재감을 발하고 있다. 동호회 활동에 적극적이고 은퇴 후에도 공공 일자리를 활용하는 등 사회생활에 있어서도 활발하다. 신중년의 스스로에 대한 인식도 젊었을 때와 크게 다르지 않다. 반면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달라지는 외모는 적잖게 스트레스가 된다. 나이가 들면서 주름살이 생기고 지방이 줄어들면서 피..

뷰티,피부관리 2022.06.26

‘2022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 한국과학기술원 최소영 연구조교수 수상

- 한국과학기술원 최소영 연구조교수, 매년 전 세계 15명의 신진 여성과학자에게 주어지는 인터내셔널 라이징 탤런트상 수상 - 제24회 2022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 시상식 6월 20일부터 일주일간 파리에서 진행, 본 시상식은 23일 로레알 그룹이 유네스코와 함께 파리 유네스코 본부에서 개최하는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 시상식에 한국과학기술원(KAIST) 최소영 연구조교수가 인터내셔널 라이징 탤런트 (International Rising Talent, 신진 여성과학자 대상)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은 매해 전세계 과학 분야에서 탁월한 연구업적을 달성한 여성과학자 5인에게 세계여성과학자상을, 15명의 전도유망한 신진 여성과학자에게는 인터내셔널 라이징 ..

뷰티,피부관리 2022.06.26

보테가 베네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과 6층에서 아이콘 팝업 열어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와 6층에서 아이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6월 23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아이콘 팝업 스토어에서는 하우스를 대표하는 다양한 아이코닉 핸드백들이 소개되며,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익스클루시브 핸드백으로는 전통과 현대의 결합이 돋보이는 원 톱 핸들이 특징인 ‘스몰 핸들’과 시즌에 어울리는 가벼운 착용감의 ‘미니 카세트 카메라 백’을 위스테리아 컬러로 선보인다. 또한, 벨트처럼 착용이 가능한 ‘카세트 벨트 백’은 크랜베리 컬러와 매트한 느낌의 어반 레더 블랙 컬러로, 앙증맞은 초소형 사이즈의 ‘..

패션·예복 2022.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