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4 38

우림FMG,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미쏘니 시계’ 한국 공식 론칭

시계 유통 기업 우림FMG가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미쏘니(MISSONI)’ 시계를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1953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미쏘니는 아이코닉한 멀티 컬러와 지그재그, 웨이브 패턴 등 화려하고 기하학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패션 브랜드다. 미쏘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독특하고 유니크한 패턴을 시계에 접목시켜 손목 위에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하는 미쏘니만의 아이코닉한 워치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미쏘니 시계는 스위스의 독보적인 워치 메이킹 노하우와 이탈리아의 디자인이 융합된 유니크한 시계로 아름다움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또한, 미쏘니만의 대체 불가능한 독특한 패턴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가죽, 메탈,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의 스트랩을 적용한 여성 및..

예물·시계 2022.06.14

결혼 20년 후의 이상적 부부상 男‘힐링커플’-女‘윈윈커플’

젊은이들 중에는 결혼에 대해 이런저런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미혼들은 결혼을 하고 20년 정도 지났을 때 어떤 부부가 되어 있기를 바랄까? 결혼을 하고 20년 정도가 지났을 때 미혼 남성의 경우 ‘(심신을 치유해주는) 힐링 커플’이 되어 있기를 바라고, 여성은 ‘(쌍방 모두에게 덕이 되는) 윈윈 커플’을 이상적인 부부상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결혼정보회사 비에나래(대표 손 동규)가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 온리-유와 공동으로 6 ∼ 11일 사이 전국의 결혼희망 미혼남녀 532명(남녀 각 266명)을 대상으로 전자메일과 인터넷을 통해 ‘결혼을 하고 20년이 지났을 때의 이상적인 부부상(像)’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이다. 이 질문에 대해 남성은 응답자의 32.3%가 ‘힐링 커플’로 ..

[오늘의 운세] 6월 15일(음력 5월 17일, 일진은 기해 己亥)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6월 15일 수요일(음력 5월 17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기해(己亥)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영국 상류층을 위한 인테리어 박람회, 2022 그랜드 디자인 라이브에 참가한 크라운구스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영국의 상위 0.01%가 한자리에 모이는 혁신적인 인테리어 박람회, 2022 그랜드 디자인 라이브(Grand Designs Live)에 공식 참가했다. 일 년에 두 번 영국의 주요 도시인 런던과 버밍엄에서 시즌별로 개최되는 그랜드 디자인 라이브는 건축, 주방과 욕실, 정원, 인테리어 총 네 가지의 메인 섹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분야 전문가들의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접할 수 있어 행사 시작 전부터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인테리어 박람회이다. 특히 올해는 지속 가능성을 주제로 환경, 건축, 인간의 삶이 삼위일체를 이루는 상생에 대한 비전이 논의되어 큰 의미를 더했다. 올해는 특별히 알프스산맥 한가운데, 혹은 지중해 바다를 가르는 메가 요트 위 등 대자..

신혼가구가전 2022.06.14

라덴스(La dens),라덴스X다운타우너 콜라보 한정판 프레시 키트 런칭

구강케어의 트렌드를 이끄는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라덴스(La dens)’가 햄버거계의 새로운 열풍을 일으킨 프리미엄 수제 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DOWNTOWNER)’와 협업하여 ’프레시 키트(La dens X DOWNTOWNER FRESH KIT)’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라덴스X다운타우너 프레시 키트는 라덴스와 다운타우너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기본으로, 한 손에 햄버거를 들고 즐기는 다타베어 캐릭터를 활용하여 MZ세대가 추구하는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두 브랜드의 감성을 가득 담아 디자인한 페인트통 한정 패키지 안에 입 냄새를 케어하는 상쾌한 민트향 숯 치약 ‘포 배드 브레스 치약’과 혀 모양에 최적화된 120개 브러시 및 이중 스크래퍼가 백태를 효과적으로 제..

결혼생활 2022.06.14

스트리트 패션의 원조 ‘힙합퍼’,소니 WH-1000XM5 론칭 기념 쇼케이스 및오리지널 시리즈 영상 전격 공개

SONY NEW 극강 헤드폰과 힙합퍼가 만났다! 놀라운 단독 혜택이 풍성! - 6월 13일부터 27일까지 소니 헤드셋 WH-1000XM5 발매 기념 기획전 - 5% 즉시 할인 쿠폰부터 선착순 5,000 마일리지 적립까지 푸짐한 단독 혜택 제공 - 기획전 첫날 오전 힙합퍼 쇼케이스 진행 및 스트릿 아티스트의 스토리 담은 오리지널 시리즈 영상 공개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소니(SONY) 헤드셋 신제품 WH-1000XM5 론칭 기념 쇼케이스와 오리지널 시리즈 영상을 공개하면서 단독 혜택이 가득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새롭게 디자인된 소니 WH-1000XM5는 ▲귀를 부드럽게 감싸는 폭신한 소프트 핏 레더(Soft Fit Leather) ▲얇고 가벼워 부담이 없는 헤드밴드 ▲깔끔한..

신혼가구가전 2022.06.14

국가·지자체의 선불카드 방식 재난지원금 지급시 보다 효율적으로 집행될 수 있도록 지원

▶ 정부 또는 지자체가 재난에 대응하기 위해 수급자, 사용처, 사용기간 등을 정하여 무기명 선불카드 방식으로 지원금을 지급(긴급생활안정지원금 등)하고자 하는 경우, 무기명 선불카드의 발행권면한도를 현행 5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예외 규정을 마련하였습니다.(예외 규정의 유효기간 : ~’22.12.1일까지) * ‘20.4월에 지자체(경기도) 건의를 받아 일시적(~’20.9.30일)으로 한도를 상향한 바 있고, ‘21.8월에도 같은 방식(~’22.1.31일)으로 한도를 상향한 바 있음 ▶ 발행권면한도 확대에 따라 선불카드 제작비용을 크게 절감하는 등, 국민지원금의 행정상 효율적 집행이 기대됩니다. * 예) 5인 가구(부모 + 자녀 3명)가 116만원의 긴급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받을 시, (종..

카테고리 없음 2022.06.14

배우 이요원, 짙은 화장+패션 타투+볼드 액세사리까지…‘진짜 이요원 맞아?’

배우 이요원의 파격적인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근 ‘그린마더스클럽’에서 보여준 단아함과 상반되는 이요원의 과거 패션지 화보가 다시금 회자되고 있는 것. 2013년 진행된 ‘고딕’ 컨셉의 해당 화보 속 이요원은 짙은 화장에 볼드한 액세서리는 물론, 패션 타투까지 소화하며 이른바 ‘센 언니’의 자태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위아래로 가득 붙인 속눈썹과 누디한 입술색의 대비가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부각시키는 한편, 결을 살린 자연스러운 눈썹과 과감한 언더라인은 이요원의 뇌쇄적인 눈빛을 한층 더 강조하고 있다. 평소 페미닌한 이요원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얼굴이지만 위화감보다 새로움을 선사하며 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이요원의 컨셉 소화력을 가늠케 한다. 이요원은 최근 종영한 JTBC 수목드라마 ‘그린마더스..

패션·예복 2022.06.14

배우 윤경호, ‘현대모비스’ 광고 모델 발탁

배우 윤경호가 ‘현대모비스’의 광고 모델이 됐다. 13일 윤경호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윤경호가 ‘현대모비스’의 모델로 발탁돼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에 ‘현대모비스’는 윤경호와 함께 한 공식 디지털 캠페인 2편을 공개했다. ‘모빌리티가 육체라면소프트웨어는 정신’이라는 메세지를 강렬하면서도 재치 있는 모습으로 전달하고 있다. 실제 윤경호의 연기력과 참신한 기획이 어우러져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중. 윤경호는 지난 달 종영한 JTBC ‘그린마더스클럽’에서 ‘이만수’ 역을 맡아 아내를 향한 순정과 10년 만에 재회하게 된 옛 연인에 고조되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실감나게 그려내 ‘멜로 만수’라는 별명을 얻는 등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현재 방송 중인 JTBC ‘클리닝 업’..

100만 디지털 인재 양성…대학은 역동적 혁신 허브로

디지털, 인공지능 등 신산업·신기술이 사회 전반에 융합돼 혁신적인 변화가 일어날 4차 산업혁명 시대. 윤석열정부는 이러한 세계사적 대전환의 시대 속 글로벌 선도국가로의 도약을 위해 ‘국민께 드리는 약속’ 열다섯 번째를 ‘창의적 교육으로 미래 인재를 키워내겠다’로 정했다. 새 정부는 이 약속을 실현하기 위해 ▲100만 디지털인재 양성 ▲모두를 인재로 양성하는 학습혁명 ▲더 큰 대학 자율로 역동적 혁신 허브 구축 ▲국가교육책임제 강화로 교육격차 해소 ▲이제는 지방대학 시대 등을 구체적 과제로 설정했다. 먼저 신산업·신기술 분야의 역량을 갖춘 핵심인재를 적기에 양성해 나간다. 초등학교 단계부터 디지털 교육격차가 발생하지 않도록 디지털튜터 배치, (가칭)디지털문제해결센터 운영, 저소득층 소프트웨어·인공지능 영재..

카테고리 없음 2022.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