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21 28

호텔스닷컴 “한국인 여행객 86%, 3개월 내로 해외 여행 떠날 의향 있어”

팬데믹으로 인해 해외 여행이 중단됨에 따라 많은 여행 계획이 무산되었다. 일시적 여행 중단이 장기 여행 공백기로 이어지면서 해외 여행에 대한 관심도가 눈에 띄게 상승했다. 실제로, 호텔스닷컴의 최근 해외 여행 설문조사에서 한국인 여행객 86%가 ‘3개월 이내로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은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그러나 해외 여행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은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에 비해 낮은 수치를 기록했다. 호텔스닷컴의 해외 여행 설문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여행객 87%가 ‘3개월 내로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답한 반면,’ 3개월 내로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답한 응답자는 62%에 불과했다. ▷ 한국인 여행객들이 해외 여행..

쾌적함을 선사하는 장마철 힐링 아이템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과 함께 즐기는 도시 일상 속 슬로우 그린 라이프! 눅눅한 장마와 찌는 듯한 무더위로 힘겨운 한여름을 쾌적하게 바꿔줄 그린 어바니즘 브랜드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을 소개한다. 귀한 잣나무 피톤치드를 가득 담은 항균탈취제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와 100% 비건 잣나무 오일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 두 가지로 장마철을 청명하고 산뜻하게 보낼 수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은 비레아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COM, 분더샵 청담, SSG 청담 '라페르바', 나인원 한남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 성수 '플랜츠 온더 쉘프', 청담 '노블레스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핀란드어로 초록을 뜻하는 브랜드명처럼 비레아는 우리가 사는 도시를 건강한 초록빛으로 채우고자 하는 ..

뷰티,피부관리 2022.06.21

[오늘의 운세] 6월 22일(음력 5월 24일, 일진은 병오 丙午) 12지지 띠별 운세 & 궁합

♡ "오늘의 운세 Today's fortune"는 매일, 전날 저녁 9시에 게재됩니다. Today's fortune is published every day, at 9:00 PM the night before. 2022년(단기 4355년) 6월 19일 일요일(음력 5월 21일) "더사주" 띠별 운세 제공 오늘은 임인(壬寅)년, 병오(丙午)월이고, 일진(日辰)은 계묘(癸卯)입니다. 오늘 나의 운은 좋을까? 아니면 나쁠까? 누구나 한번쯤은 가져보는 의문이다. '더사주'의 도움으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사주/운세/궁합 등은 단순히 '호기심이나 재미'가 아니라 '모르는 것보다는 알고 조심하고 현명하게 행동하기 위해 참고해야 할 식견'으로 인식되고 있는 만큼 하루가 시작될때 미리 체크해 두면 하루 24시간,..

펜디 SS23 남성 패션쇼 일정 후 입국한 지코, 감각 있는 공항 패션 선보여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프로듀서 겸 가수 지코가 밀라노에서의 펜디 SS23 남성 패션쇼 일정을 마치고 6월 21일 오후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으로 입국했다. 지코는 펜디 로고가 드러난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조거 팬츠에 컬러풀한 스니커즈를 매치했고, 여기에 버킷 햇과 펜디의 대표적인 FF 패턴에 FENDI 레터링이 새겨진 숄더백을 더해 편안함 속에 패셔너블한 면모도 놓치지 않았다. 지코는 지난 17일 펜디의 SS23 남성 패션쇼에 참석차 밀라노로 출국했으며 패션쇼에서 펜디 FW22 남성 컬렉션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여 화제가 되었다. 펜디의 SS23 남성 패션쇼는 공식 홈페이지 fendi.com을 비롯해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펜디 하우스는 아..

패션·예복 2022.06.21

21일 오후 4시 '누리호' 발사 성공... ♥ 대한민국 우주 시대 개막! 세계 7번째 위성강국!!

- '백곰 미사일의 혼(魂)'이 깃든 대한민국 독자개발 우주발사체 「누리호」 발사 성공 1993년 6월 과학 1호가 발사된지 30년, 2010년 3월 한국형발사체(KSLV-Ⅱ) 개발사업 착수한 이후로 12년 3개월. 한화·KAI 등 국내 300여개 기업이 협업을 통해 누리호 37만개 부품중 94.1%를 순수 국내 기술로 설계, 개발하고 250여명의 누리호 연구개발 인력들이 끊임없는 연구와 수많은 실험들을 거치면서 밤낮으로 노력한 결과, 오늘 '누리호'가 우주로의 2차 발사에 성공함으로써 세계 7번째 위성강국으로 우뚝서는 쾌거를 이룬 역사적인 날로 기록된 순간이다.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이 발표한 전문을 소개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종호, 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항공우주연구원(원장 이상률, 이하 항우연)..

결혼생활 2022.06.21

‘희망플러스’ 특례보증 한도 2000만원으로…지원대상도 확대

중기부, 지역신용보증재단 주요 특례보증 대폭 개편 중소벤처기업부는 지역신용보증재단의 주요 특례보증을 대폭 개편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지난 1월부터 시행 중인 ‘희망플러스’ 특례보증의 대출한도(운전자금)를 1000만원에서 2000만원으로 확대한다. ‘희망플러스’는 매출감소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신용도에 따라 1~1.5%의 금리로 1000만원까지 대출하는 10조원 규모의 금융지원 프로그램이다. 이번 개편에 따라 기존에 희망플러스 특례보증을 지원받은 중신용 소상공인도 추가로 1000만원 보증 대출이 가능해진다. 소진공 희망대출을 지원받은 저신용 소상공인은 지역신보를 통해 추가로 1000만원 한도의 특례보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희망플러스 특례보증은 1년차 1%대, 2~5년차 CD금리(91물)+1.7%p의..

결혼생활 2022.06.21

코로나 주간위험도 5주 연속 ‘낮음’…확진자 13주 감소

감염재생산지수 12주째 1 미만…“재유행 대비 예방접종 전략 매우 중요” 임숙영 중앙방역대책본부 상황총괄단장은 21일 하반기 코로나19 재유행과 관련해 “예방접종에 대한 전략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정례브리핑을 진행한 임 총괄단장은 “빠르면 여름부터 서서히, 늦으면 가을 정도부터 시작해 겨울철에 재유행이 올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가장 중요한 변수는 면역도가 어느 정도 저하되는가의 문제”라며 “면역이 빨리 떨어지는 경우 이에 맞춰서 빠르게 재유행이 오거나 혹은 면역 상황에 따라 늦춰질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하반기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균주에 대비해 예방접종을 어떻게 가져갈 것인가, 치료제를 적시에 어떻게 투입할 것인가, 신종 변이에..

결혼생활 2022.06.21

7월부터 청소년부모 아동양육비(자녀 1인당 월 20만원) 지원 시범사업 실시

- 오는 7월부터 자녀 1인당 월 20만원 신규 지원 여성가족부(장관 김현숙)는 21일(화) 오는 7월부터 중위소득 60%이하(3인 가구, 251만6천 원) 청소년부모 가구 자녀 1인당 월 20만 원의아동양육비를 신규 지원하는 시범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소년부모 가구란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조 제6호에 근거하여 자녀를양육하는 부모가 모두 만 24세 이하인 경우를 말한다. 이번 시범사업은 거주지 관할 지방자치단체에서 청소년부모의 신청을 받아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실시한다. ▶ 청소년부모 아동양육비 지원 시범사업 개요 ㅇ (대상/기간) 중위소득 60%이하 청소년부모 가구 자녀 약 3,000명 이내 / ’22. 7~12월 * ’22. 6. 1. 기준 만 24세를 초과하지 않은 청소년부모(* ’2..

카테고리 없음 2022.06.21

지중해의 튀르키예 리비에라, 잊지 못할 휴가로 방문객 환영

튀르키예 문화관광부(Türkiye Ministry of Culture and Tourism)는 지중해 연안에서의 특별한 휴가 경험을 강조하는 "튀르키예 리비에라(Turkish Riviera)"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지중해의 독특한 문화와 역사, 그리고 연안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가 제공하는 편안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에 주목하며 튀르키예 리비에라가 지중해 최고의 휴양지임을 강조한다. 수천 킬로미터의 눈부신 해안선과 1년 중 300일은 화창한 온화한 기후로 수 세기 동안 전 세계 방문객을 끌어들이고 있는 튀르키예의 리비에라는 이상적인 여름휴가 명소이다. 깨끗한 블루 플래그 해변, 일 년 내내 빛나는 태양, 청록색이 펼쳐진 특별한 자연 속에서 바다와 자연으로 손님을 맞이하며 기존의 휴양지..

메이 머스크가 선택한 디자이너 브랜드 ‘존스(JONS)’

- 일론 머스크의 어머니이자 현시대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리더, 메이 머스크 - ㈜에스앤에이 & 정구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만남으로 론칭된 브랜드, 존스 지난 주 ‘WWD KOREA 글로벌 우먼 리더스 포럼’(GLOBAL WOMEN LEADERS FORUM)과 웹3 포럼 참석 차 한국에 방문한 메이 머스크(Maye Musk)가 국내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존스(JONS)’ 룩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유능한 영양 학자이자 기품 있는 모델, 그리고 일론 머스크의 어머니로도 잘 알려진 메이 머스크의 리더십과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패션은 늘 화제의 중심에 있었다. 그런 그녀가 첫 공식 석상과 다른 일정에서 선택한 의상이 존스 등 국내 브랜드라는 것이 알려지며 관심을 한 몸에 받게 ..

패션·예복 2022.06.21